샤우드S
접속 : 72   Lv. 6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17 명
  • 전체 : 134580 명
  • Mypi Ver. 0.3.1 β
[♡♥착한 어른이 공간♥♡ ] 내일의 유키노죠 (3) 2015/01/31 PM 03:58

주인공 설정이 동급생 1, 2 주인공과 비교하면 무지 정상적이네요..

료즈키(?月) 학원 재학 당시 복싱부의 에이스로 올림픽에서도 기대할말한 유망한 천재 복서라고 불렸다. 그러나 불의의 사고를 저지른 후 정신적으로 충격을 받고 카시마(鹿島)학원으로 전학온다. 굉장히 어둡고 염세적으로 변해서 집으로 돌아가던 세리나가 학교에서 어슬렁거리던 유키노죠를 불러도 상큼하게 무시해 버렸다. 하지만 나중에 세리나가 불량배들에게 골목으로 끌려가 검열삭제당할 위기에 처하자 세리나의 친구들과 세리나를 구했지만 정작 복서였던 유키노죠는 세리나를 구하는데 협조하지 않았다. 세리나가 그에게 외모와 뭔가 끌리는 점을 발견하고 흥미를 가져 옆자리에서 계속 찝적대지만 별 흥미를 느끼지 못한다. 여자 캐릭터들의 평가에 따르면 '모델'눈이 휘둥그레질 정도의 미소년으로 전학 온지 1주일만에 인기투표에서 학교 2위의 인기남으로 등극한다.

...밥맛 떨어지는 설정이다.

원화를 나나세 아오이(이 게임에선 다른 필명 썼지만 그림체가 알아보기 원체 쉬우니)가 해서 그런지 딱히 끌리지는 않네요. 대체적으로 여자 원화가들 그림이 좀 그런 듯.


[카스가 세리나]







이 작품의 타이틀 히로인이자 진히로인. 주인공 설정과 성격이 음침한 편이지만 세리나가 있어서 어느 정도 환기가 된다. 일단 매우 활발해서 말이 많고 감정표현이 솔직한 성격으로 교우관계도 좋은 편이다. 소꿉친구로는 텟페이, 타츠야가 있고 또래 여자친구로는 마나베 유키가 있다.

보충 수업을 받고 집으로 돌아가다가 유키노죠를 발견하고 신기하기도 하고 멋있다고 생각해서 말을 걸었지만 무시당했다. 그렇게 집으로 가다가 불량배들을 만나 으슥한 골목으로 끌려가 검열삭제당할 위기에 처한 것을 유키노죠와 텟페이, 타츠야가 구해준다. 그 전부터 관심이 있던 유키노죠에게 완전히 반하게 된다. 시내에 있는 식당집 딸로 역사와 SF, 잡학 상식이 매우 많다.


[마나베 유키]





문학을 좋아하고 공부를 잘하는 전형적인 모범생 스타일로 가정적이고 남을 배려하지만 부끄럼을 많이 타며 안경을 쓰고 있다. 세리나, 텟페이, 타츠야의 친구로 사실 세리나를 좋아하는 타츠야를 짝사랑하고 있지만 표현하지 못한다.


[스기사키 레오나]





냉정하고 침착하며 모든 일에 만능이지만 남들과 관계하기를 싫어하는 전형적인 위원장 캐릭터로 유키노죠 반의 반장이다. 왠지 세리나에게 심술을 부리지만 유키노죠와 친해지면서 점차 완강했던 성격이 부드럽게 변하고 세리나와도 친해진다.


[코마츠바라 타에코]





로리지만 그냥 때를 쓰는 1학년 후배로 뻑하면 울고 어리광부르고 소리지르는데다 정신 연령이 유치원생 내지 백치 수준인 민폐 덩어리다. 유키노죠에게 반해서 싫다는대도 억지로 도시락을 주고 어거지로 그의 팬클럽을 만들어버리는 이해심과 자비심이 없는 행동을 하기도 한다.


[니이지마 사나에]






힙합을 좋아하는 3학년 선배로 장래희망은 뉴욕에 가서 스트리트 댄서를 하는 것이다. 쿨하고 상냥하고 자유로운 성격으로 공부는 별 관심 없지만 졸업은 하기 위해 출석 일수를 채우려고 학교에 나온다고 한다.


[마키노 시오리]






유키노죠의 담임 선생님으로 상처를 입고 마음을 닫은 유키노죠를 선생님의 마음으로 이해해주려고 노력한다. 흔히 그렇듯이 안경을 벗으면 초미녀가 되고 검열삭제할 때는 그걸 모르는 유키노죠를 친절하게 가르쳐주고 리드하기도 한다.(...)


[쿠보 쇼코]





비공식 진히로인 취급을 받는 캐릭터. 존재 자체가 스포일러가 될 수도 있는 중요한 위치의 인물. 게임 중반부에 반드시 등장한다. 카시마 학원보다 훨씬 명문인 료즈키에서도 상위권 성적을 유지한 수재였다. 유키노죠가 전학을 온 원인이자 마음의 고통을 안게 된 가장 근본적인 인물. 사실 유키노죠의 친구였던 쿠보 마사루의 여동생으로 유키노죠보다 한 살 어리다. 동시에 그들과 소꿉친구였다. 쇼코가 유키노죠를 초등학생때부터 좋아하기도 했다. 다만 복싱을 하는 오빠 마사루와 유키노죠를 늘 위태롭게 지켜보았고 유키노죠와 거의 사귀는 분위기까지 가기도 했었다. 하지만 유키노죠와 어떤 일로 갈라서면서 다른 곳으로 전학간 유키노죠를 쫒아 곧 전학오게 된다.


=========================================================

네타 부분은 빼고 옮겨봤는데...

역시 진 히로인보다 다른 히로인 루트가 더 마음에 드네요.
특히 선생 루트(..)

신고

 

神算    친구신청

저는 선생님이랑 쇼코..
누님과 로리는 공존 가능합니다!
이리야를 보세요!

난죠K    친구신청

동급생 후속작으로 만들어주지...

라기오스    친구신청

타에코가 정말 불쾌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징징대다가 끝나는 히로인...엑스트라 비공략 캐릭터로 만들어도 인기 없을 것 같은 애를 공략 히로인 자리에 올려놨으니 원

후속편인 마사루도 재미있었던 걸로 기억하네요. 평가는 오히려 마사루가 더 좋았던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