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할인 서비스. 그러나 국내에서는 ONE DAY SALE 항목은 없었습니다. 그러나 할인은 그대로 받을 수 있습니다. 21일은 각종 아케이드 게임 할인을 했습니다. 그 중에 하나가 TRINE2로 1200MP이던 것을 400MP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국가설정을 미국으로 하면 ONE DAY SALE 항목이 제대로 뜹니다. 왜 한국은 이 항목을 광고하지 않는지 모르겠습니다. 싸우자 마소.
보물상자에서 얻을 수 있는 각종 그림 중 하나.
전사, 마법사, 도적. 그리고 고블린. 징하게 나오는 고블린!
경험치나 숨겨진 아이템, HP통 등이 군데군데 숨겨져 있습니다. 아마 전 경험치를 다 취득하면 모든 스킬을 찍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굳이 다 모을 필요는 없습니다. 언제든지 스킬리셋이 가능하기 때문에 상황을 봐서 필요한 스킬로 다시 찍으면 됩니다. 아이템들 중 일부는 교묘한 곳에 숨겨져 있기도 하고, 먹기 어려운 것도 있어서 짜증을 일으킬 때가 많습니다;
강추스킬은 마법사의 상자와 다리 놓기(퍼즐 풀 때 필요). 도적의 폭탄화살(암석뚫기, 적과 상대)
세명의 개성있는 캐릭터로 진행. RPG요소도 있지만 퍼즐요소가 더 강합니다.
중간에 세이브포인트도 많고, 한명이 죽더라도 나머지 2명이 있으면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진행에 어려움은 없습니다. 퍼즐에 막히면 유튜브에서 공략영상을 보면 쉽게 넘어갈 수 있습니다.
아이템을 다 모은다 생각하면 번거롭습니다; 공략을 안 보면 찾기 어려운 곳. 또는 트릭이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재미있게 했습니다. 할인을 받아 만족합니다. 그러나 할인을 받지않고 1200MP로 구매하기에 플레이타임이 짧은 것이 사실입니다.
트라인2 도전과제 완료.
엔딩을 보지 않고, 게임 중반만 가더라도 도전과제는 모두 취득 가능합니다. 싱글과제만 있습니다. 어려운 과제가 없으며, 도전과제만 노린다고 하면 걸리는 시간도 5시간 이내입니다.
좀 까다롭다 하면 얼린 적 3명을 1초 내에 처리하는 것입니다. 도적의 프로즌애로우, 전사의 차지가 필요합니다. 적이 무한으로 올라오는 곳이 있습니다. 그곳에서 시도해 봅시다. (유튜브에 공략이 잘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