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이미 죽어있다.
주무대. 섬.
들어올 땐 마음대로 였겠지만 나갈 때는 아니란다!
왜 이후가 더 예뻐보이지! 쌩얼인가!?
XBOX 여름세일로 싸게 구매했습니다. 한글자막입니다.
툼레이더 시리즈는 싫어했습니다. 퍼즐 풀다보면 멀미증세 때문에 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작은 초보자를 위해 힌트도 볼 수 있고 시점처리나 움직임이 매우 깔끔하여 재미있게 했습니다. 스토리, 연출이 뛰어납니다. 강력추천합니다.
멀티플레이어도 지원합니다. 싱글과 달리 완성도가 많이 떨어집니다.
툼레이더. 도전과제 완료.
멀티과제가 있습니다. 수월하게 하려면 4명이 필요합니다. 60레벨까지 올리는 것과 모든 무기 사는 것에 시간이 10시간 정도 걸립니다. 재미있는 것은 혼자서도 멀티가 가능합니다. 매우 단순하고 지루합니다;
싱글에선 '수다쟁이'과제를 조심해야 합니다. 기회가 있을 때마다 동료들과 모든 대화를 해야 합니다.(약 5번 정도 대화상황이 나옴) 지나치면 처음부터 다시 해야 하기 때문에 공략을 꼭 봐야 합니다. 공략에 따라 처음 휘트먼 박사와 도르레 올리는 상황(도끼수리)도 대화를 모두 나눠야 된다고 하는데 저는 이 부분은 하나도 안 했음에도 과제취득했습니다.
무기별로 적들 처리하는 과제가 있기 때문에 종류별로 다양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특수 상황에서 처리해야 하는 과제가 있는데 신경쓰고 진행한다면 어렵지 않게 취득가능합니다.(줄타고 내려오는 적, 다이너마이트 떨궈서 처리하기, 공중 다이너마이트 터뜨리기 등...) 엔딩을 본 후에도 적들이 나오긴 하는데 정말 극소수이기 때문에 엔딩 보기 전에 해 놓는 것을 추천합니다.
엔딩을 본 후에 돈이 부족하다면 첫 시작하는 숲에서 사슴사냥을 추천합니다.
수집과제가 제일 번거롭습니다. 공략을 보지 않더라도 능력치와 지도를 통해 위치를 알 수 있지만 이왕이면 공략을 보며 진행하는 것이 시간을 아낄 수 있습니다. 특히 챌린지의 경우는 지도에 표시가 안 되기 때문에 더욱 그렇습니다. 모든 GPS, 서적....의 도전과제는 엔딩롤 올라가기전에 뜹니다.
진흙팩의 효과를 몸소 보여주신 라라 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