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는 귀검사, 거너, 격투가. 최대 레벨 20.
부활석은 현금으로 지르세요;
부활석으로 살 수 있는 코스튬, 아이템이 있습니다. 코스튬은 몰라도 유물아이템은 만진의 항아리 돌려도 잘 나오기 때문에 부활석을 살 필요는 없습니다.
공중정원. 거너.
거너를 하면서 제가 좋다고 생각하는 스킬은.
화염방사기 > 넘을 수 없는 16차원의 벽 > 다른 기술들. (적 멀리 차버리는 킥, 기관총 난사 정도;)
오만계정 무료게임 중에 하나였던 던전 파이터 라이브.
각 던전을 난이도별로 4번 할 수 있는 것은 좀 지루하게 느껴졌습니다. 그러나 한글화가 다 되어 있고 아이템 모으는 재미, 캐릭터 성장 시키는 맛이 있습니다.
라이브를 통해 최대 4명까지 팀플레이가 가능합니다. PVP는 안 됩니다.
던전파이터 라이브. 도전과제 완료.
라이브 과제가 있습니다. 최소 3명이 모여야 깰 수 있습니다.(각 캐릭터 3명이 모여 첫번째 던전 깨기. 사람만 모이면 쉽습니다!)
가장 까다로운 과제로 공중정원을 45분 안에 깨는 과제가 있습니다. 라이브 파티로 깨야 합니다. 파티원이 많을 수록 편하고 생각보다는 쉽게 깹니다. 거너 3명, 귀검사 1명의 파티로 약 20분 정도에 깰 수 있었습니다. 회복이 포츈코인으로만 가능하고 부활석으로 다시 살아날 수 있습니다.
방장은 나가면 그 방이 깨지지만 다른 인원은 방을 나갔다 다시 들어오면 모두 회복해서 들어올 수 있습니다. 단 50층 보스 깰 때는 살아 있어야 도전과제가 취득됩니다.
49층 까진 별 어려움이 없는데 마지막 50층에서 보스급들이 강력한 편입니다. 아차하면 죽습니다;
그 외의 과제는 쉬운 편입니다.
대체 왜 만든건지 모르는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