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망한 HD4670.
광고모델.
진열 해 놓았을 때 다른 상품보다 눈에 띌 것 같습니다. 그런데 제품하고는 잘 안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GTX 750. 예상과 달리 기판크기가 HD4670보다 컸습니다.
잘 쓰던 HD4670이 사망하여 구입.
나온지 얼마 안 된 제품이라 가격이 아직 안정화되어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입한 이유는 전기는 적게먹으면서 일은 잘하는 제품이기 때문입니다.(55W!!!!!! 형님 750ti는 60W!!!! 킹왕짱)
더 저렴한 카드도 고려했으나 적어도 HD4670 또는 인텔 내장보다는 좋아야 한다는 허세심에 HD7750, GTX650, 중고 HD5천번 대의 제품들을 위주로 봤습니다. 그러나 최종적으로는 지구와 전기세를 생각하니 750으로 기울었습니다.
750ti도 끌렸는데 750성능도 주체못할 정도라 최종으로는 750을 선택했습니다.(인터넷, 워드, 동영상, 게임은 스팀에서 구매한 아이작, 유로트럭2(.....). 고전게임)
회사 별로 약간 차이가 납니다. 보조전원 연결 유무, 출력단자, 오버클럭정도 등이 조금씩 차이가 났습니다.
이 제품은 보조전원 연결이 필요하고, 오버클럭은 꽤 되어 있는 제품이고, DISPLAY PORT를 지원합니다. 벤치 사이트를 보니 쿨링은 잘 되는 편인데 소음 정도는 다른 제품에 비해 약간 높은 편이라고 하네요.
보조전원 연결 필요 없는 깔끔한 것도 끌렸는데 4670 고장난 경험을 하니 번잡하더라도 전기는 빵빵하게 직접 연결하는게 좋겠다 싶어서 있는 것으로 했습니다. 모니터가 고해상도는 아니지만 한번 사서 오래 쓸 거 DISPLAYPORT있는 제품을 살펴보니 최종 이 제품으로 결정했습니다. 성능도 꽤 괜찮은 편이라 합니다.
갤럭시란 회사는 이번에 처음 들었는데 대만 홍콩 쪽 회사 같습니다; 3년 AS라고 딱지가 붙어있는걸 믿어봅니다.
처음 설치하고 나서 일부 픽셀이 두드러지고 검은 바탕에 있는 흰색글자가 노란색으로 보이는 등 이상한 증상이 있었는데 설정에서 이리저리 만지고 모니터를 한번 껐다 켜니 쨍하게 잘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