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에서 싸게 샀다고 좋아한 것도 잠시, 핫딜게시판에 베네수엘라발 윈도우와 오피스를 보게 됐습니다.
이집트, 오피스 2016 홈 & 스튜던트 - 5만 8천원.
베네수엘라, 오피스 2016 프로패셔널, 윈10 프로 - 1만 2천원!? 오피스 업글하고 윈10프로를 사고도 4만 5천원이 남다니 ! 야!!!!
1. 어떻게 환불을 할 것인가.
https://support.microsoft.com/en-us/contactus/
금요일 꼭두새벽, 한국마소와는 연결이 안됐습니다. 미국마소에 연결법을 인터넷에서 보고 따라했습니다. 대기인원 380명. 1시간 기다렸습니다. 그리곤 갑자기 연결됐습니다.
오직 REFUND. 다행히 아무것도 묻지 않고 오더번호가 어떻게 되는지만 물어봤어요. 주문했을 때 받았던 메일을 보고 알려주니 잠깐 기다리라 했습니다. 그리고 약 3분 후.
완벽한 답변. 감동. 참고로 이집트발 오피스를 구매한 것은 12월 17일(7일전)이었습니다.
2. 오피스를 구매하자. 싼김에 프로패셔널로 구매하자.
프로패셔널은 화면을 좀 내려야 보였습니다. 사실 프로패셔널 기능은 제게 과분하지만 사람 욕심이 이왕이면 다홍치마고자.
결재까지 잘 됐습니다. 그런데 시디키 입력하는 곳에서 문제가 생겼습니다.
이 제품 키는 사용자의 지역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라는 문구가 뜨며 통과가 되지 않았습니다. 찾아본 결과 VPN으로 해당국가처럼 위조(?)해서 받으면 해결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베네수엘라 잡아주는 VPN은 본 적이 없었습니다.
희망고문으로 크롬에서 각종 VPN확장기능 설치해서 국가를 바꿔봤습니다. 캐나다, 네덜란드, UK, 덴마크, 싱가폴 모두 실패해서 안되나 할 때 공학의 나라 독일로 해 놓고 입력하니 통과되었습니다.
이집트 때와 달리 식겁하고 본 반가운 화면.
3, 싼김에 윈10프로도 사자.
했는데 제가 구입하려고 했을 때 (24일 1시경)는 구매버튼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포기했습니다.
그런데 루리웹 핫딜게시판을 보니 이걸 뚫은 글을 발견. 역시 세상에는 비범한 분들이 많구나 느끼며 하나 구매했습니다.
오피스와 달리 구매 후 바로 설치가 아니어서 제대로 샀는지 모르겠습니다. 시디키는 받은걸 메모장에 복사해놨습니다. 메일이 와야 할텐데요.
주문이 뒷탈없이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 금요일 새벽 3시까지 컴앞에 있었지만 그래도 통닭 사먹고 프로그램 싸게 샀으니 만족합니다.
TOUCH VPN
을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