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신의길
접속 : 7383   Lv. 81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1169 명
  • 전체 : 2882341 명
  • Mypi Ver. 0.3.1 β
[취미제품] 프린세스메이커 Q (1) 2008/04/27 AM 02:25





-처음 산 것 중에 유일하게 남은 스티커-




























프린세스메이커 Q, 지혜의 여신.

프린세스메이커 시리즈 팬인 저에게 충격을 갖다준 작품. 이 게임은 약 7년전에 2만원에 구입했습니다. 구입가격까지 똑똑히 기억합니다. 너무 인상에 강렬한 게임이었거든요!

저는 이 패키지를 보고 드디어 프린세스메이커4가 출시되었구나 생각했습니다. 기대를 안고 게임을 했습니다. 그러나 30분만에 엔딩을 비롯 게임의 모든 부분을 파악했습니다. 그리고 구석에 방치하다, CD정리 때 버렸습니다.(다만 보너스로 있는 스티커는 보관)

부제 '지혜의 여신'이 암시하듯 퀴즈게임입니다. 한글자막이기 때문에 이해하는데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문제수가 한정적이라 한두번만 틀리면 답을 다 외울 수 있습니다. 그러면 제가 경험했던, 30분만에 게임을 모두 파악한 후 더 이상 할게 없습니다.(10문제를 맞추면 엔딩이 나옴;)

프린세스메이커 시리즈 중 단연 최악의 게임이라 평가합니다. 패키지를 버렸으나, 후에 경매사이트에서 싸게 올려진 것을 보고 밀봉으로 소장이나 해 보자 생각에 다시 구매했습니다. 패키지에 들어간 일러스트북에는 1 ~ Q 까지 모두 있습니다.

신고

 

므냥    친구신청

저도 3나오고 중간에 스샷떴었는데 이녀석이 주인공이면서 배경이 현대더군요 그래서 우와 4부터 현대구나 해서 쥬얼로 구입했지만 충격적이었습니다(4가 아니고 Q가 붙을때부터 조금 이상한기분이 들었는데)이건 뭐 플래시겜도 아니고...그리고 주인공이 아깝더군요 고작퀴즈겜용으로 쓰다니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