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신의길
접속 : 7389   Lv. 81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108 명
  • 전체 : 2891785 명
  • Mypi Ver. 0.3.1 β
[칼린풍자쇼] 인간불신 (0) 2019/06/12 PM 10:34

 

 

 

인간불신

 

 

 

즐거운 저녁이야. 내가 아테나 신도인건 알지? 오늘 그 분이 기뻐하실 만한 지름을 해서 뿌듯해. 게임에서 아테나 스킨을 질렀거든. 다른 아이템 다 제쳐두고. , 어깨와 배를 과감히 들어내는 그 절륜함에 칭송을 안 할 수가 없어. 드러내소서! 당신의 속....

 

근데 난 3겹이나 옷을 껴입었네. 저기 뒤엔 솜잠바도 대기 중이고. 여름이 코앞인데 무슨 쇼냐고? 그게....오늘 상당히 위험한 발언을 할거 거든. 끝나고 살아나갈 수 있을지 모르겠어. 열 받아서 던지더라도 안 아픈 걸로 던져 줘. 펩시, 환타, 사이다 뿌리는 거야 얼마든지 받아줄게. , 그럼 시작.

 

조두순 사건 알아? 조두순 이란 이름은 들어봤지만 뭔 사건인지 몰랐어. 유튜브에서 변호사들이 말하는 걸 본 다음에야 알았지. 200812, 8살 여자아이가 교회 화장실에서 무참히 성폭행 당한 사건. 이 일로 아이 성기와 항문이 망가졌어. 평생 인공항문을 달고 살아야 하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끔찍함. 이 일을 벌인 조두순이 12년 감옥살이를 마치고 내년 12월에 출소해.

 

2012월이면 아직 16개월 정도 남았지. 근데 벌써부터 걱정을 하는 사람들이 많더군. 그 위험한 인간을 사회에 내놓다니! 다행히 출소하더라도 어디 있는지 다 알 수 있대. 성범죄자 알림이 사이트. 지역만 클릭하면 그곳에 사는 성범죄자 이름과 주소가 쫙 뜨더군. 궁금하면 한번 들어가 봐. 온갖 보안프로그램 까는 건 감수하고.

 

대신 혼자만 볼 수 있어. 블로그나 유튜브에 신상정보 다 까는 건 안 돼. 이유는 대충 짐작되지. 사생활보호 브라브라 인권 브라브라. 대충 그런 거겠지 뭐. 근데 정의감 투철한 변호사 유튜버들은 이 꼴을 두고 볼 수 없나 봐. 조두순 같은 악질은 신상 탈탈 털려서 접근도 못하게 해야 합니다! 조두순 얼굴 까서 퍼뜨리는 분 무료변론 해 드립니다!

 

호우. 뜨거운 분이시로군. 당신의 무료 변론에 박수를. 헌데, 여기서 질문. 왜 공개는 관종에게 맡기시나요? 무료변론 해준다 하더라도 무죄 받는다는 보장 없잖아요. 빨간 줄 그이고, 취업 못 하고, 교도소 가는 것도 책임져 줍니까? 이럴 거면 법잘알 변호사님께서 총대 메시는 게 어때요? 크흠.

 

공짜 변론을 해준다 하더라도 이 정도 열혈 변호사님께는 맡기고 싶지 않은 걸. 법원에서 판결문 집어 던질 거 같아. 그리고 뭐랄까. 인간에 대한 신뢰가 깨진 상태랄까. 한번 잘못한 놈은 죽을 때까지 지옥불에 뒹굴어야 한다! 한번 병신은 죽을 때까지 병신! 마치 중동 사막에 얼굴 가리고 테러하는 인간이나, 하늘나라 관장하는 그분 보는 것 같다니까.

 

잘못했으면 처벌받아야 해. 애를 그 꼴로 만든 놈이면 반 죽어야지. 12년 밖에 안 사는지 모르겠어. 그러나 판결 받고 교도소에서 살았잖아. 정신치료 받았잖아. 자기 행동을 뉘우쳤을지, 사람이 되었을지 누가 알아? 워워. 오늘은 우리 엄마도 불렀어. 이왕 던질 거면 펩시로.

 

동의 못할 수 있어. 그래. 우리가 언제 범죄자 인권까지 생각했나? 죽일 놈은 확실히 죽여야지. 그래도 말야. 아무리 그래도 변호사까지 이러는 건 너무하잖아. 변호사가 뭐야? 고등학교 때부터 한 공부한 실력으로 좋은 대학에, 로스쿨 졸업하고. 그 뿐인가? 사람이 뭔지 알고, 철학을 알고, 인권을 간직한 이들. 내가 너무 꿈같은 소리 하는 거야?

 

난 믿어! 강자들 똥꼬나 빠는 게 아니라, 판검사 못 됐다고 꿀리는 인간이 아니라. 유튜브에서 조두순 얼굴 까야 한다 떠드는 인간이 아니라! 고민하고, 욕먹어도 고민하고, 사람에 대한 희망을 놓지 않는. 뜨거운 마음으로 법정을 정화하는. 아픔을 가라앉히는 이들. 이들이 변호사라고!

 

이 분이 강서구 PC방 살인사건 피해자 측 변호도 맡았어. 형사사건에 검사가 아닌 변호사가, 그것도 유튜브에서 눈물까지 흘리며 하소연 하는 건 응원할게. 그러나 아쉬워. 영상만 보면 이 분이 변호산지 검산지 모르겠다니까. 사형 때려야 합니다! 동생도 잡아 쳐 넣어야 합니다!

 

이 불같은 감정이 무서워. 으아 들이대! 그냥 들이대! 솔직히 말해? 불같은 마음도, 흐르는 눈물도 진실인지 모르겠어. 법정도 아니고. 왜 하필 유튜브람. 구라정보에 통수 맞은 게 한두 번이어야지. 의도적 어그로? 구독과 조회수? 아님 장차 정치권? 어후. 나란 놈 인간불신 그 자체.

 

지혜와 용기의 여신이여. 조두순에게 반 다크홈을. 김성수에게 정당한 판결을 내리소서. 저에겐....무사 귀환을 주소서.

신고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