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신의길
접속 : 7389   Lv. 81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122 명
  • 전체 : 2891799 명
  • Mypi Ver. 0.3.1 β
[칼린풍자쇼] 사형유예 (0) 2019/07/01 PM 09:58

 

 

 

사형유예

 

 

6.25. 어릴 땐 학교에서 틀어주는 전쟁 홍보물이라도 있어서 아, 오늘이 6.25구나 했는데 어른이 되고 나선 무덤덤해. 한 때는 남침이냐 북침이냐 퀴즈쇼로 관심을 끌었지만 에이. 똥침이 없었다면 아직도 헷갈렸을 거야.

 

내가 나라 모르는 놈이라서? 빨갱이라서? 천만에. 공휴일이 아니어서 그런 거야. 왜 애국보수를 외치는 분들이 6.25 공휴일 지정엔 아무 말 없는지 궁금하다니까. 이건 자한당이 앞장서서 법안을 만들어야 하지 않나? , 6.25 다 지나서야 국회 출근했지. 거기다 회장님 눈치 봐야 하고. , 아무튼.

 

625. 전쟁의 아픔만큼이나 똥꼬를 간질이는 판결이 나왔어. 1심이라 계속 두고 봐야 하긴 하는데. 이게 참. 마치 등교 3분전, 항문에서 안 나오고 버티는 잔변감 같단 말이지. 세월호 참사 조사 방해. 기억나? 이병기, 조윤선, 안종범, 김영석, 윤학배. 당시 청와대와 해수부에서 굵직한 자리 차지했던 분들. 다는 몰라도 조윤선은 알지? 박근혜 밑에서 참 많이도 잡수셨는데. 대통령 대변인, 여가부 장관, 문체부 장관. 청와대 정무수석. 키야.

 

, 조윤선씨 비하는 아니고. 능력만 보자면 그 정도 할 만 했어. 완전 초 엘리트 코스! 서울대는 기본이고 외국물도 잠시 먹어야지. 사법시험 패스! 그 무시무시한 킴앤장 변호사까지. 공부만 잘 한 게 아냐. 문화 예술 분야 책도 2권이나 냈거든. 브라보!.... 근데 다 말아먹었어. 완전히. 화장빨까지!

 

이 똑똑한 분이 한 일이 고작 해수부 공무원들 동원해서 세월호 참사 특별조사위원회 활동 방해 한 거거든. 이건 뭐 007 주작작전도 아니고. 특조위 활동을 모조리 감시했어. 그리고 대책을 마련했지. 세월호 대책? 아니! 특조위 차단 대책!

 

진짜 열과 성을 다해 막았나 봐. 특조위가 뭐 하나 밝히지 못 하고 문 닫았으니까. 푸우. 이걸 일을 잘한다고 해야 돼, 악랄하다고 해야 돼? 아무튼. 근혜의 숨겨진 7시간을 기어이 감췄어. 아무도 모르지? 근혜 빠인 나도 몰라. 상상의 나래를 펼칠 뿐. 개인관사, 팔팔정, 마사지. ? 여성전용 에스테 마사지? 진동기와 함께 가버려~....더 상상하면 내 똘똘이가 버티지 못해.

 

아무튼. 국민이 억울하게 죽든 말든 대통령과 자기 정권을 위해 투쟁한 이들을 어떻게 해야 할까? 잡아 죽여야 한다. . 수장시켜야 한다. 왜 이리 살벌해. 무기징역. 징역 20. 워워. 너무 감정적이잖아. 일단 침착. 법잘알, 종합적이고 냉철하게 바라보는 판사님의 결정을 볼까? 징역 1! ....좀 약하지만 콩밥 먹으면서 반성은 하겠네. 는 응, 아냐. 집행유예! ?

 

집행유예. 이 알 것 같으면서도 모를 한자어. 뜻을 찾아봤거든. 웟더. 차라리 모르는 게 나았어. 대놓고 봐주기! 딱 이거 이상도 이하도 아냐. 너 잘못하긴 했는데 감방에는 안 보냄. 왜죠? 돈 많고 빽있으니까. 요오~. 승리의 심정이 이제 이해가 돼. 슈벌 같은 한국 법! 그래서 사랑한다!

 

위원회 방해한 건 맞다. 그러나 직접 방해한 건 아니다. 관련 문서 작성을 지시했을 뿐이다. 이게 대체 뭔 말이야? 모텔엔 갔으나 붕가는 안 했다, 술은 마셨으나 음주운전은 안 했다 패턴인가?..... 개인적 이익을 위해 범행한 것으로 보이지 않는다. ? 국가적 이익을 위해 했다는 건가? 사회혼란을 막고자 연기에, 입막음에, 주작질 했습니다! 디스 이즈 대한민국!

 

여기서 믿을 수 없는 상황이 펼쳐져. 유가족 측은 상고가 당연해. 말만 그럴싸할 뿐이지 처벌받는 인간 한 명도 없으니까. 근데 조윤선과 아저씨들은? 키야. 집행유예로도 만족 못하지! 상고! 한명 빼고 다 상고! 대체 뭘 믿고 이러는 걸까.

 

위로 올라갈수록 경력 많은 판사님이 재판하는 거 맞지? 아무리 봐도 형이 늘어나면 늘어났지 줄진 않을 거 같은데. 죽어간 아이들과, 가슴 찢어진 유가족과, 꼼수에 꼼수를 써서 국민 선동한 걸 생각하면. 최소 31개월 가즈아! 징역 3년 초과면 집행유예 못하거든!

 

여하튼. 이제 집행유예는 없어지고 새로운 개념이 생겨나야 할 때야. 뭐가 좋을까.....그래. 사형유예. 넌 한 짓이 찢어 죽여야 마땅하다. 하지만 사람으로서 반성하리라 믿음을 갖고 목숨만은 끊지 않겠다. 대신 남은 평생 속죄하며 살아라.

 

주문. 조윤선 외 4명은 죽을 때까지 세월호 유가족을 위해 봉사한다.

 

반성문 매일 제출하는 거 잊지 말고.

신고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