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신의길
접속 : 7388   Lv. 81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2463 명
  • 전체 : 2891337 명
  • Mypi Ver. 0.3.1 β
[칼린풍자쇼] 사돈에 팔촌을 제압하는 자 (0) 2019/12/23 PM 09:58

 

 

 

사돈에 팔촌을 제압하는 자

 

 

요즘 유튜브에 옛날 지상파 방송 프로그램이 많이 올라오더라? 무한도전, 개콘, 동물농장 등등. 이 중에 조회수 30만 가까이 되는 따끈한 영상이 있어. 개콘, 사마귀 유치원! 여러분~ 국회의원 되는 거? 어렵지 않아요!

 

캬하하. 개콘 안 본지가 얼마나 됐더라. 기억도 안 나. 지금 하긴 해? ...? 하네? 크흠. 아무튼, 이 영상. 무려 8년 전인 201110월에 방영된 겁니다. 8년이면 강산이 변할락 말락한 시간인데, 맙소사, 변한 게 없어!

 

국회의원 되는 법? 사법시험 쳐서...잠깐. ! 변한 거 있네! 이젠 사법시험 안 보지. 로스쿨 테크트리로 판검사 된 다음에, 살짝 정치권에 러브콜 보낸 후, 힘 있는 당에 공천 받아서, 당선유력 지역에 출마하면 됩니다. 선거 할 때는 공탁금 2억만 내면....잠깐, 이것도 이상한데. 국회의원 공탁금, 다른 말로 기탁금은 1500만 원 이거든. ...최효종씨! 2억은 어디서 나온 금액입니까!

 

, 어차피 선거 한번 치르려면 2억은 우습게 깨지니 넘어가자고. 그래서 유세할 땐 어떻게 하냐? 평소 안 가는 재래시장가고, 악수하고, 국밥 한 그릇 비우면 된다 이 말이야. 뻥약을 남발하며. 그리고 대망의 파이널! 그래도 불안하다면, 상대방 후보를 까면 됩니다. 아내가 표창장을 쓰진 않았는지, 사돈에 오촌조카가 사모펀드 하진 않았는지! 무조건 하나는 걸리게 돼있습니다. ..캬하. 최효종, 당신은 대체! 어떻게 8년 후를 정확히 예측했을까? 역시 공중파 개그맨은 아무나 되는 게 아니구나.

 

그런데 이 짓을 지금 검찰이 하고 있네? 왜지? 검찰 마크 떼고 국회의원 하려고? 흐음. 이상해. 여하튼, 검찰! 대한민국 최고 정점에서 아랫도리 까고 싸대는 꼴을 보고 있노라니 참으로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힙니다. 그런데 검찰보다 어쩌면 더 빡치는 인물이 있어. 누구? 조국!

 

아잇! 이 형님 순수한 사람인 줄은 어렴풋이나마 알았지만 이 정도였을 줄이야! 이게 뭐야! 털 게 없는 사람이라 생각했는데, 끄흑, 꼬투리 잡힐 일을 하셨네? 그것도 청와대 암행어사역할을 해야 할 민정수석 위치에서!

 

어둠 속의 다크템플러가 되어도 모자랄 판에 너무 순진하셨어. 누가 누구랑 친하고, 어떤 사람이랑 짝짜꿍인지, 검찰 내부 사정이 어떠한지, 비리 저지르는 인물이 누구인지 다 파악하고 있어야 할 위치인데! 이번에도 봐봐. 민정수석 때 다 같이 일했던 사람하고 티격태격! 백원우가 어떻고, 박형철이 저떻고. ..박형철 비서관, 이 사람이야 윤석열 직속이니 그럴 수 있다고 쳐. 아니, 그럼 미리 알고 페이크를 걸던가 했어야지!

 

한마디로 평하자면.....,.조직 장앙!력이 없었다? 인정? 그래. 내가 조국빠였지만 이거만큼은 인정 안 할 수가 없어. ..이번 일 보면서 이상하게 롯데가 떠오르더라. 2016년 한창 대기업들 비자금으로 털리고 있을 때, 롯데 부사장님이 자살하셨잖아. ...돌아가신 분 이야기는 안하기로 했는데...죄송합니다. 용서를 구합니다!

 

그 분 봐봐. 아무리 대기업이라지만, 고작 이윤추구가 최고목표인 사기업 집단에서도 그런 악착같은 집념이 있었어. 우리 신동빈 회장님을 위하여 자신의 모든 걸 버리는 그런...아스트랄 의리~. 그렇다고 비자금 묻은 일을 잘했다는 뜻이 아니라...아니, ...제가 뭔 말 하려는지 알겠죠? 더 이상 말했다간 고인 능욕할까봐 못하겠어.

 

야구 꼴데하는 롯데도 이러한데 어떻게 천하의 청와대에서 이런 일이 있을 수 있어. ...? 내가 수꼴이라고? ! 그래도 민정수석이잖아! 민정수석이 뭡니까? 눈에 칼이 들어와도 대통령 부모, 자식까지 보내버릴 수 있어야 하는 사람! 검찰, 국정원, 안보지원사마저 벌벌 떨게 만들 그림자!

 

...알았어. 푸념은 그만할게. 이미 다 지나간 일 어떻게 하겠어. 이제 중요한 건 추미애 법무부 후보자겠지? 벌써부터 청문회를 벼르고 있다는 소문인데, , 여기도 최효종 센세가 예언한데로 흘러가네요? 남편은 세금 꼬박 잘 내고 있는지, 딸은 부정입할 없는지! 그래도 안 나온다고요? 사돈에 팔촌까지 뒤지세요! 그럼 하나는 걸리게 돼있습니다.

 

이젠 청문회 증인 소환하면 남편, 자식은 기본 옵션이야? 가족은 그렇다 쳐. 여기에 난데없이 지금 핫한 백원우, 송병기, 황운하까지 다 신청했네? 이거 추미애 후보자 청문회 맞죠? ..뭐 좋아. 청문회 가족 소환술. 이제부터 장관하려면 8촌까지 깨끗한 사람이어야 합니다! 진정한 청렴사회! 우리같이 결혼도 못하고, 자식도 없는 인간들에겐 더더욱 유리한 시대입니다. 파이팅!

 

어쨌든. 추미애 법무부 후보자, 일단 되고 봐야죠. 그 전에는 다 굽혀야지 어쩌겠어. 그리고 장관 되고 나선! 추다르크, 검찰을 쩌리로 만들어 버리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검찰총장 손발을 다 자릅니다! 하악하악. 국민 무서운 줄 알만큼!

 

제대로 일했으면 좋겠어. ...조국형에게 가장 실망한 점! 제대로 일을 안했다는 거야. 민정수석 때 대체 뭐한거야! ...유재석? 찰싹! 아니, 유재수? 맞죠? 뇌물혐의 받았는데 갑자기 감찰 중지 된 자랑스러운 부산시! 전 경제부시장. ...! 냄새를 맡았으면 끝을 봤어야지! 도중에 왜 멈췄습니까! 혹시 문대통령이 봐주라고 지시했어요? ....어오. 크흠. 방금 한말은 취소할게.

 

...찰싹! 아잇, 말하다 보니 결국 내 하소연에 분풀이 장이 돼버렸잖아! 검찰 이야기만 나오면 흥분해서 그냥 감정을 쏟아내 버려. 듣는 여러분마저 불쾌하게 만드는. 미안합니다. 죄송합니다. 머리 박겠습니다! 한동안 조국에 국도 꺼내지 않을게요.

 

그나저나 최효종, 이 분 지금 뭐하시나? ...스포츠 1교시 유튜버? 호오...역시 대세는 유튜브였어. 선생님, 대기업 유튜버는 어떻게 되나요? 대기업 유튜버, 어렵지 않아요! 펭귄 인형탈 쓰고, EBS 제작진에 서포트를 받으면 되요! 참 쉽죠!

 

...내가 무슨 말을 하고 있담. 미쳐가나 봐! .....펭바!

신고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