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크의 아이히만
지구 반대편에서 벌어지는 일이지만 흥미가 솟구치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워~! 요즘 미국과 이란이 뒤숭숭하지? 작년부터 그러더니 결국 피를 보고 말았습니다. 기억나? 호르무즈 해협에서 유조선이 드론에 공격당한 사건. 호르무즈 해협을 지도에서 찾아보면 알겠지만, 여기가 안 그래도 핫한 곳인데 이런 일이 터졌으니, 기름에 불 부은 셈이지. 이란, 이라크, 사우디, 오만, 예멘, 소말리아, 파키스탄. 이름만 들어도 느낌 오실 겁니다.
미국은 범인으로 이란을 지목했어. 그것도 이란 혁명수비대라고 아주 콱 찍어서. 이란은 어떻게 대응했을까요? ..응, 우리 아냐. 핫. 그런 가운데도 미군 정찰 드론을 신나게 격추시켰습니다. 흐음. 자고로 미쿡말 믿는 거 아니라지만, 이번만큼은 신뢰 가는걸!
둘이 원래부터 원수 사이는 아니었어. 1960년대 까지만 하더라도 미국은 이란한테 돈 주고, 민주주의 주고, 여성도 쫙 빠진 청바지 입은 채 거리를 활보할 수 있는 자유를 줬지. 아참, 더 정확히 말하자면 팔라비 왕조를 비롯 이란 기득권층에게만! 대신 이란은 미국한테 석유를 들이부어 줬습니다.
그러나 알잖아. 지들만 잘 먹고 잘 살면 어떻게 된다? 뒤집어 진다! ..이 양키고홈 새키들! 이란 국민들이 들고일어나 부패한 지도층을 갈아엎었어. 그런데 이 과정에서 너무 이란적인 것?을 찾으려 했던 게 문제였지. 마치 조선말 흥선대원군 마냥 서방 것은 다 나쁘다! 어디 여자가 속살을 들어내고 다니려 그래! 오직 알라!
아무튼. 이번에 죽은 혁명수비대 사령관 솔레이마니. 키야. 이 분 교과서에 실리지 않을까? 세계 최초로 드론 정밀 폭격에 사망한 인물로. (찰싹!) 사람 목숨 갖곤 드립 안 친다고 해놓고선. 크흠. ...솔직히 예전보단 낫잖아! 일반 시민들 피해 없이 윗대가리만 파사삭 날아가니 얼마나 좋아. 정은아, 듣고 있니?
이번에도 트럼프의 꼰대력은 유감없이 발휘됐습니다. 선전포고는 국회동의 없이 내 트위터면 충분하다! 코호호. 전쟁 가즈아! ...이런 미친 발상에 미국민들이 얼마나 찬성할까 싶겠지만, 아니, 생각보다 많은 수가 이에 동조할 거야. 그쪽에도 무너지지 않는 33%가 있습니다!
근거 없이 이런 소리 하는 거 아냐. 블리튼 오브 디 아토믹 사이언티스트가 미국인 3천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가 있죠. ..당신은 110만 명의 사망자가 발생한다 해도, 북한을 핵무기로 선제공격하는 것에 찬성합니까? 예! 33%! 웟더...잠깐, 여기서 110만 명은 누굴 말하는 거야? ..설마 우리? ..야! 한미동맹 맺은 혈맹 새키들아!
공교롭게도 이 33%는 트럼프의 굳건한 지지층입니다. 하하하. 표를 찍어 주는 사람이 전쟁을 원하는데 걸릴 게 뭐있어. 더 강력한 미국! 메이크 아메리카 그레이트 어게인! 여기에 트럼프 가족들이 전부 이스라엘 유대교 신자들이니 말 다했죠. 이란, 파괴한다!
이 총체적 난국이 극명하게 들어난 것이 에드워드 갤러그 처분이야. 이 인간에 대해서 들어보신 분? ... 미해군 특수부대 네이비씰 소속 군인이었어. 지상 최강의 인간들만 들어간다는 그곳! 다들 한 성격했겠지? 갤러그는 그 가운데서도 독보적 똘아이였습니다. 같은 부대원들조차 그를 빌어먹을 악마새퀴, 아무나 죽이는 놈, 독가스라고 불렀으니 말 다했지.
포로 칼로 찌르고, 고문하고, 참수하고, 거기다 기념사진 찍고, 조롱하고. ..인간 맞냐? ...결국 이 수박바는 재판에 불려가서 유죄를 받았습니다. 네이비씰에서도 쫓겨났죠. 그런데 짜잔! 여기서 트럼프가 등장하네? ..갤러그와 같은 전쟁 영웅이 곶통받는 모습을 두고 볼 수 없다. 너 사면! 만찬파티 콜! ...예? 하루아침에 미친놈에서 구국의 영웅이 된 거야?
여기까진 뭐 그럴 수 있다 쳐. 곧 중간선거도 다가오니 보여주기 용으로 할 수 있지. 그런데 이번 일로 미 해군 참모총장이 잘렸습니다. 예? ..진짭니다. 트럼프, 그의 기행은 상상을 초월한다니까! ..해군 참모총장 리처드 스팬서, 이분은 멀쩡한 사람이었나 봐. ..해군의 명예를 실추시키고, 살인을 한 미치광이를 사면한다고요? 정신 나갔나요, 트럼프상? ..트럼프의 대답은. 유 파이어! ....정말 대단합니다.
물론 아직 진실이 다 들어난 건 아냐. 갤러그가 죄가 없을 수도 있지. 그럼에도 너무 쉽게 넘어가는 트럼프와 그들이 무서워. 갤러그 관련 영상이나 뉴스 댓글 보면 트럼프 저리가라 하는 내용들로 한 가득이거든. ..이라크 놈들은 다 죽여야 한다. 갤러그는 영웅이다. 그를 모함하는 다른 네이비실 대원들이야말로 겁쟁이에 악마들이다. ...와우...
이거 어디서 많이 본 장면인데...어디서 봤더라...아! 자유대한민국을 위해서라면 핵전쟁도 불사한다는 분들! ..그런데 아무리 봐도 연령대가 전쟁과는 먼 분들이신데. 아니, 비하가 아니라! 예비군, 민방위도 다 끝난 자유민이이라고 막 말하는 겁니까? 예! 전쟁 나면 징집 돼서 도살장 끌려갈 사람들도 생각해 주세요!
미국 상황도 마찬가지 인 거 같아. 미국 본토에 떨어진 거라곤 진주만, 911뿐이니 현실감각을 잃은 거지. 어디 자기 목숨 걸고, 가족이 죽어 나가고, 집값이 박살나는 가운데서도 고 투 워! 외칠 수 있는지 두고 봅시다. 아잇, 생각할수록 열 받네. 뭐? 110만 한국인이 죽어도 핵 선제공격을 해야 한다? 야! 니들 머리 위로 대포동 날아가길 간절히 빌게요!
워워. 후우. (찰싹!) 전쟁 반대한다는 놈이 지가 흥분해서 워워 거리고 있어. 크흠. 아무튼 걱정이야. 중동에서 우리나라까지 미사일이 날아오거나 하진 않지. 그러나 석유는 어떻게 할 거야? ..석유 값이 올라 국밥가격을 인상합니다. 쌀값도 인상합니다. 대중교통도 비싸집니다. 전기요금도 인상됩니다. 너님의 생활은 점점 궁핍해집니다. 끄아악!
선생님! 전쟁 없는 세상에 살고 싶어요! ...아니면 빌 형이라도 부르자. 석유 필요 없는 핵발전소로 대동단결! ..어쩌다 핵발전소 예찬론자가 돼버렸네. 크흠... 빌 게이츠가 짖는 핵발전소만 찬성하는 거야! 테라 빠월! ....아무튼.
...아흐디니앗 씨라아똴 무쓰타끼임. 저희를 올바른 길로 인도해 주시옵소서.
미국인 33%, 핵선제공격 찬성 : http://www.segye.com/newsView/20190625506008?OutUrl=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