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투
즐거운 일요일. 오늘도 교회에서 만민공동회처럼 코로나는 퍼져나갈지 벌써부터 궁금해. 지쟈스 슈퍼스타 판데믹! ..워워. 누구 까려는 의도 없어. 오늘은 반성의 시간, 순전히 나를 까기 위한 코너지. 죄송합니다! 이중성!
얼마 안 됐지? 코로나 시국에 클럽에서 흔들어대는 인싸 욕한 게. ..끄응. 내 생각이 짧았어. 누가 방구석 아싸 아니랄까봐, 시기 질투에 눈이 먼 거지. 걔들이 왜 나빠? 식욕, 수면욕, 성욕 분출하는 것이 인간인데! 코로나가 문제냐? 싸는 게 문제지! (찰싹!)
생각해 봐. 집구석에서 해피타임 보내고 있을 때, 띵똥. 좋은 말씀 전하러 왔습니다. 나가보니 핵탄두 두발 무장한 아름다운 여성이 있는 거지. 그것도 혼자. 호우! ..신천지 좋아하세요? 전 좋아해요. 저랑 뜨거운 시간 보내며 알아보실래요? ..당연하죠. 오늘부터 전 신천지입니다. 이만희 교주님 파이팅. 신천지옥 불신천국! ..거부할 수가 없어. 이걸 누가 거부해? ...뭐? 거부한다고? ....난 못해! 내 동정을 그녀에게!
후우. 이래서 반성한다는 거야. 자기는 기회만 오면 박을 생각만 하는 놈이, 무슨 강남, 홍대 클럽을 비판해. 에잇! 이게 다 정부가 워닝소리로 막아섭니다! 문 대통령은 행복추구권을 막지 마라! 폰허브 풀어라! 텐가 공급하라! (찰싹!) ..그나저나 전설의 성포교는 어디서 받을 수 있는 거야? 앙? 주소 깔 테니 좀 와주세요. 이왕이면 통일교로. 우크라이나 금발 누님으...죄송합니다.
붕가 얘기 나온 김에, 어디 성인지감수성 풍부한 토론을 벌여보실까! 최근 n번방 우라질 놈들 사건도 있고 해서 여기 관련 기사가 많이 올라오더라고. 일단 성매매. 비판적 시각에서 보는 기자님들은 이걸 성착취로 정의해. 성착취...흐음. 어떻게 생각해? 이 단어, 괜찮아?
머리에 각인은 빠르지만, 글쎄, 너무 살벌해. 노동착취도 아니고 이게 뭐야. 물론, 몇몇 싸가지 없는 포주, 마담이 분명 있어. 선불금 걸어서 노예처럼 부린다거나, 비트코인에 끌어드린다거나, 혹은 약에 빠트린다거나, 때리고, 묶고, 협박하는 경우 있지. 반드시 없어져야 할 폭력!
이 해결책 중 하나로 많은 여성단체에서 드는 게 성매매 금지야. 여성을 거래하는 남자새끼들이 있는 한 이 폭력은 끝나지 않는다. 호오...이의 있소! 왜 성매매가 남자문화야? 앙? 남자애들 불러서 즐겼던 파리 귀족부인은 뭐 트랜스젠더였나? 멀리 갈 것 없이 호빠는? 환상의 똥꼬쇼 펼쳐야 하는 남자 심정을 알아?
워워. 어째 분위기가 남녀지상렬로 가는 것 같다. 어쨌든! 자발적으로 하는 성매매도 많아. 트위터만 들어가도 보이는 게 영업인데. 아항? 자체 광고, 자체 스케쥴. 낮에 시간 많은 30대 이상 오빠들 환영해요. ..응? 왜 이렇게 잘 아냐? ...아니 그런 분들이 가끔 뜨거운 영상도 올려준단 말야. 더 이상 묻지 마! ..심지어 이 영업에는 남녀를 가리지 않지. 누나들을 위한 사랑스런 대물 준비 중이에요. 뀨잉뀨잉. 남남. 여여 상대도 가리지 않는, 진정한 성별 대통합.
여기 폭력이 있나? 착취는? ..없어! 냉혹한 시장 경제만 있을 뿐. 여성가족부 말로는 이 성매매 규모가 7조원에 이른대. 한국영화시장이 연 2조 4천억 정도니까, 와우, 3배야. ...에잇! 누군 영화표도 못 사서 방구석에 찹찹이 하고 있는데! 대체 누가 이렇게 돈 쓰는 거야! 우리 경제 아직 탄탄합니다! (찰싹!)
후우. 접근방식부터 바꿀 필요가 있어. 성매매가 왜 변질됐을까? 숨기니까! 다첩주의 유교사상 어르신들에게 까여, 신도들하고 성수 나누는 목사들에게 까여, 심지어 같은 여성단체에게까지 성착취로 까여. 이러니 다 숨지. 그 사이에 정당히 누려야 할 권리, 행복이 무너지는 거 아니겠어? 마치 국가권력 빈자리에 깡패새끼들이 설치는 것처럼.
까놓자. 합법화 하자! 그래서 성매매에도 보편적 복지 이루자! 응? ..후우. 네덜란드 성매매가 합법인건 다들 알 거야. 아주 부럽소. 그런데! 작년에 더 부러운 제도가 생겼어. 바로 장애인은 1년간 12명이랑 할 수 있게 지원하는 제도! 박수 한번 주세요! 이게 나라다!
언제 유럽 여행 가게 되면 반드시 도전할 거야. 네덜란드 홍등가 방문! 거기서 풍만한 친구 엄마 같은(찰싹!) .. 자상한 누님에게 말하는 거지. 알로 쥬스. 전 한국에서 온 히키코모리 모쏠 동정남입니다. 제 손상된 행복을 위해 한번 해주시겠어요? 한국에선 돈 없으면 연예도, 섹스도, 결혼도, 임신도 못 해요. ..오! 나투르뤽! 당연하지. ...상상만 해도 오우야.
아무튼. 성매매. 불법화 하고 단속만 하다간 파국이야. 결국 음지에서 성을 살 수 있는 사람은 딱 정해져 있걸랑. 이를테면 별장도 있고, 거시기 큰 개도 있고, 어! 누구라곤 말 하지 않겠는데,..는 김학의! 검사 출신 아니랄까봐 아무 죄도 없죠~ 이게 나라냐! 또 누구야, 최근에. 누구지? 그래! 종근당 장남! 영상 찍고 뿌렸는데도 영장 기각!
둘 다 남자라서, 끄응. 같은 남자로서 미안합니다. 근데요! 이런 정신 나간 놈들은 남자 중에서 일부야. 아니, 여자 중에서도 미친 년 많잖아! ...왜! 인정할 건 인정하자고! 이런 돈, 권력, 하이라키를 남겨두고 그저 성매매만 막으면 된다? 웃기지 마! 여기 무슨 여남 성별 구분이 있어! 이러니 칸코쿠 여성단체가 구닥다리라 욕먹지! 아울!
...괜찮아. 어차피 한남으로 찍힌 몸인걸. 뭐, 자상하고 깨어있는 여성단체 간부님이라면 내 말도 찰떡같이 들어주실 거야. ..여성의당 비례대표 1번 이지원 센세. 선거 앞두고 고생이 많습니다. 돌 던진 미친놈은 꼭 잡으시고, 시간 나면 부산에 들려주세요. 우리 몸과 마음의 대화를(찰싹!) ...성매매에 관한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누고 싶어요.
참고로 머리는 기릅시다. ...김정은 스타일처럼 보여요. 어? ..이래서 내가 모쏠이구나!
폭력의 완성? : https://www.sisa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