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영, 그는 대체.
오늘은 서울 촌놈들을 위해 따끈한 부산뉴스를 전해주겠어. ...닥쳐!
첫 번째 소식, 일본국적 컨테이너선이 부산 신항 크레인을 들어받았어. 호오, 일본? 이 시국에! 이것들이! (찰싹!) ..이 사고로 크레인 4대가 가동 중지됐고, 크레인 기사 한 분이 5미터 높이에서 뛰어내리는 과정에 다리를 삐끗했대. 크흠. 자, 어디 한번 잘잘못을 따져보실까! 일본 국적 15만 톤 선장님!
그런데 말입니다... 일본이라는 말에 눈 돌아간 분들은 참아 줘. 지금은 펭수 배 만지고 있을 때야. 정확한 사고 경위를 해경이 조사 중이기도 하거니와, 그게...우리 잘못일 수도 있걸랑. 그 큰 컨테이너선이 지 혼자 항구에 들어왔겠어? 천만에. 옆에 예인선들이 딱 달라붙어서 발레파킹 받으며 들어오지. 여기서 질문. 어느 보험사가 독박 쓸까요? 1, 일본선박. 2, 예인선 도선사 협회, 3. 부산항만공사. 정답은요! ...언젠가 공개합니다.
두 번째 소식, 코로나 여파로 경영난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에게, 부산시에서 100만원을 지급하기로 했어. 그것도 현금으로! 문제는 자격요건인데, 거주지가 부산일 것, 연 매출 3억 이하, 요 2가지를 만족해야 하지. 이 중에서 거주지 부산 부분에 논란이 있다는 거야. 부산 주변, 김해, 양산에 사는 사람은 어떡하란 말이냐!
..,.어떡하긴요! 댁 사는 곳에서 받으세요! 어쩌라고! (찰싹!) ..,아니, 맞잖아? 경기도 긴급재난지원금 받은 사람이, 난 경기도에 살지만 서울로 출퇴근하니까 박원순표 지원금도 받아야 한다. 이게 말이야, 이중배당이야? 어! 이게 논란이 된다는 거 자체가 믿기지 않아. 괜히 가만있던 더불어민주당 오거돈 부산 시장만 욕먹고, 앙!
어디보자, 이 기사 누가 썼을까...송지연 기자, 부산일보. 부산일보? 어라? 이거 이거 냄새가 나는 걸! 핫. 내가 사는 부산 서구동구 미래통합당 후보로 나온 분이 누구냐? 바로 전 부산일보 대표이사 안병길! 예아. 여러분도 느낌 오지? 전 대표이사님이 국회의원 나가시는데, 조금이라도 도와드리는 것이 인지상정. 언론과 검찰과 권력은 하나다. ...어? 내가 무슨 말을...
국회의원 말 나온 김에, 서구동구 후보들 소개 해줄게. ...워워. 여기 재밌는 분들 많아. 일단 들어보시라. 우선 왜 서구동구일까? 동서화합도 아닌데. 크흠. 그게...서구 동구가 부산에서도 가장 못 사는 동네야. 아미동, 감천문화마을, 수정동, 초량동, 안창마을. 뭐, 나야 풋풋한 옛 향기 남아있는 살기 좋은 동네라 생각하지만, 저기 해운대 같은 곳에 비하면 크흠. 어쨌든, 안 그래도 없는 인구에, 인구구성도 어르신들이 대부분. 그러니 뭐다? 크로스! 합치기!
자, 이제 본격적으로 후보 소개. 기호 1번 이재강. 어...이 분은 패스! 딱히 볼 거 없어. 민주당이고, 지금까지 2번이나 떨어졌는데 또 도전하고, 응? 잠깐! 갓챠! 냄새 나는 부분 발견! 이 분 학력이 꽤 근사해. 런던 정경대학 정치학과 박사과정 수료. 호오. 영쿡물 좀 드셨군요? 근데 수료 기간이 93년부터 2005년까지? 12년? 12년! 헤에? 보통 박사 따는데 4년 걸리지 않아? 뭘 했기에 12년이나 걸린 거야? ...냄새가 난다! 영국 제국주의 냄새가!
그 다음, 기호 2번, 안병길. 이 분은 진짜 볼 게 없어. 아까 말했듯 부산일보 대표이사 했던 거 외엔 딱히..잠깐. 호오. 이 분 재산이 29억! 신고된 것만 29억! 이야, 로또라도 맞으셨나? 아님 신문사 대표이사 정도면 이 정도 버는 게 당연한 거야? 어디 뒤로도 잡수(찰싹!) ..제가 뭔 말을 한 거죠? 스티브 잡스를 말했습니다만? 크흠.
이제 본게임! 여기서 부터가 진짜지. 기호 7번, 우리공화당, 김태수! 이야, 증명사진 뽀샵이 정말. 실물이랑 차이나도 너무 나는 거 아닙니까! 크흠. 지금 이게 중요한 게 아니고, 이 분은...어.,..음주운전을 했어요. 2006년 12월 18일에. 벌금 100만원. 크흑. 이거 어쩐담. 나가리?
그런데 다음 소개할 분에 비하면 음주운전은 아무 것도 아니게 되는 마법이 일어나. 대망의 피날레, 기호 8번, 국가혁명 배당금당! 김성기! 이 분 이 분, 어....전과기록....살인. 웟더. ..나 지금 떨고 있니? 1982년 8월 26일 살인, 징역 2년!
의문인 것이 한두 가지가 아냐. 살인인데 고작 2년? 왜죠? ..말 못할 사연이라도 있나? 본인이 말을 하지 않으니 알 수가 없어. 당에서는 교통사고 과실치사를 잘못 기재한 거라는데, 아니! 그럼 고치든가, 해명을 하든가 해야 될 거 아냐. 아잇!
더 미스터리는, 이 분이 그 후 1991년에 부산시 공무원 공채에 합격했다는 거지. 예? 언버빌러블! 면접 어떻게 통과하셨어요? 호오.., 갑자기 내 자신이 부끄러워. 살인자에게도 열려있는 것이 우리나라 공직사회야. 금수저가 어떻고, 연줄이 저떻고, 변명은 그만! 노량진 철거머리들아, 우리 반성하자. 진짜로.
아무튼. 죄는 미워하되 사람은 미워하지 말라. ...아니 그래도 살인은 너무한 거 아닙니까! 허경영 총재님! 80억분의 1이자 우리의 구세주, 신인님! 말 좀 해 보세요? 내 눈을 바라봐, 넌 어쩌라고! 끄응. 국가혁명 배당금당, ..신인이 오면 뭐해? 배당금을 준다고 하면 뭐해? 후보구성부터가 이런데! 오직 비례 2번 자기까지 당선되기만 하면 된다는 수작질!
전국 단위 할 것 없이 부산만 봐도 아주 가관이야. 부산 기장 박상근 후보. 축산물 위생관리법 위반, 식품위생법 위반, 교통방해, 수질환경보전법 위반, 가축분뇨 관리 및 이용에 관한 법률 위반! ..해운대구 이수명 후보. 사기, 외국환관리법 위반, 관세법 위반, 상해 전과 4건? .. 사상구 김준호 후보. 유사수신행위규제, 대충 돈 먹기 했다는 소리야, 에 관한 법률 위반, 사기, 업무상 횡령. .,금정구 이재화 후보. 체납액 351만원. ..이 모든 것이 단 하나의 당에서 나온 작품이니, 어디? ..국가! 혁명! 배당금! 당! ..정말 혁명적이다. 혁명적이야!
몰라. 내가 꼰대인 건가? 허경영 앞에서 모두 새사람, 새 출발 했는데 계속 의심하고? ...후우. 허경영. 허경영! 허경영!! 이 인간은 대체!
당신에게 도전하겠소! 민나 섹스 기본소득 당 출범합니다.
부산 민생지원금 : http://www.busan.com/view/busan/view.php?code=2020040519213116172
예비후보자 분석 : https://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5656957
허경영은 보통 사람이 아닙니다.
첫째 부모없이 고아로 컸고요.
지금 저렇게 당의 총수가 되었습니다.
그는 본인이 고아고, 남들이 자기를 조롱해도,,,,,결코 불만을 갖거나, 사회에 불평하거나 하지 않습니다.
불만, 불평을 하지 않는것..
그 자체로 훌륭한 사람입니다.
좋은 부모, 좋은 가정, 좋은 재산이 있어도 불만 불평을 하는데,,,,허경영 총재를 알게되면...그는 절때 혹한 상황에서도 불평 불만을 하지 않습니다.
누구도 불평 불만하지 않는 것,,,,그게 그 분의 성공의 원동력이고
몸소 실천한 분입니다.
참고로 학력도 초졸입니다.
고아, 초졸, 극한상황 속에서도 그는 지금 롤스로이스를 탑니다.
이분은 정주영 회장보다 더 극한 상황에서 뭔가 이루어내고 있는 위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