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가 일깨운 내 안에 나치즘
이 시국에 가장 안타까운 곳은 어디일까? ..헬스장? 식당? ..어려움을 저울질한다는 게 파렴치하지만, 굳이 따지자면 요양병원일 거야. 오늘까지 국내 코로나 사망자 1046명. 이 중 대다수가 요양원 집단감염에서 속출했으니까. 다른 곳은 몰라도 이곳만큼은,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고 막아야 한다!
그런데 말입니다.. 과연 그럴까? ...아니, 생각해 봐. 여러분이 요양원에 부모님 모시는 직장인이야. 애들 학비에, 주택대출 갚기도 벅차. 이런 상황에서 전화 한통 온 거지. ..뚜루루, 나효도님 되시죠? 대단히 송구합니다. 요양시설에 코로나가 번졌습니다. 양친께서 돌아가셨습니다. ..자, 이 소식을 듣고 기분이 나쁠까? 앙? (찰싹!)
아니! 솔직히 기쁠 수도 있잖아! 이제 난 자유다! 질질 끄느니 잘 가셨다! (찰싹!) ..그래, 내가 죽일 놈이다! 인성 만렙 너님들 앞에서 내가 무슨 말을 하겠어! (찰싹!) .,.이 효자들, 죽을 때까지 부모님 잘 모셔라!(찰싹!) ..너님들이 이렇게 아름답고 따뜻할 줄 몰랐다. 어디가선 자본주의 적자생존, 효율, 고효율, 더 큰 고효율만 외치는 것들이! (찰싹!) 커헉.
워워, 알았어. 미안합니다. 오버했습니다. ..하지만! 동부구치소 수감자가 출동하면 어떨까! 좋잖아! 이번에 누구야, 윤창열? 이 분, 어마무시하게 해먹었더만. 3000억! 그런 그가 코로나덕에 한줌 재가 됐어. 풍악을 울려라!(찰싹!) ..고인능욕? 사기꾼에게 무슨 예의야!(찰싹!) ..아직 반 정도는 나랑 반대편에 서 있군. 범죄자 또한 인권이 있다 이거지?
후우. 그렇다면 외쿡 범죄자는 어떨까! 엘살바도르! 역병 돌고 있는 이 와 중에 아주 다닥다닥 지네처럼 이어놓았어. 이거 보면 어떤 생각 들어? 참고로 저것들 다 살인자다? 이 환장할 국가는 살인율이 멕시코보다 3배 높아. ...그렇지? 이런 자식들에겐 마스크도 아깝지? ...캬하하! 슬슬 내 편이 늘어나고 있구만 그래. 선동 성공적.(찰싹!) 존슨?(찰싹!) 존슨, 왜 때려! (찰싹!) ...꺼흑. 존슨 이 쉽덕기.(찰싹!)
형님 죄송합니다.. 그만 때려. 진짜 죽겠어.. ..옳지 않다는 거 알아! 바이러스를 통한 숙청? 이걸 뭐라고 해야 할지 모르겠네. 인간 이하지. 전체를 위한다는, 고상한 척 실체 없는 신념에 저지르는 야만.. 병원비 많이 들면 다 죽여, 늙으면 다 죽여, 범죄자 다 죽여, 난민 다 죽여, 피부색 다르면 다 죽여, 엉뚱한 상상 하는 놈들도 다 죽여!
그러나, 매력적이란 말야! 무의식 저 너머에서 항상 꿈틀 대. 깡그리 없애고 싶다. 이 사회를 위해서! 미친 자식! ..지가 할 용기는 없어요. 그러다 보니 다른 누군가를 찾아. 홀로 황해를 가르고 강림하사, 너도 숙청, 점마도 숙청, 저 자식도 숙청! 빌미만 있으면 다 없앨 위인을! 대한민국을 깨끗하고 풍요롭게 만들어 주실 위대한 영도자를!(찰싹!)
몰라. 내가 헷가닥 한 놈이라서 이런 거야? 아니면 연애 한번 못한 울분이 괴물처럼 터져 나오는 걸까? 히틀러, 스탈린, 핑핑이, 푸틴, 기타 이름도 기억 못할 제3세계 미친놈들, 그들이 얼마나 광란의 살육을 벌였는지 알면서도 이래. ...그래, 정작 내 자신이 그 피해자 범주에 속하면, 그때서야 뭔가 잘못됐다 깨닫겠지..
아무튼. 코로나. 무서운 녀석이야. 마음까지 갉아 먹어. 정신줄 놓는 순간 정의의 살육자 꼬봉 되는 건 시간문제. 그런데 말입니다., 나만 위험군에 속한 게 아니더라? 맛 간 님들이 네이버에, 다음에, 네이트에 널렸어. 루리웹도 만만쟈나이.(찰싹!) 낱말, 조사 하나에 증오가 넘쳐. 누구 죽일 명분만 생기길 고대하는 인간처럼. ...웃지마! 나, 너, 우리 말하는 거야! (찰싹!)
힘내자! 절망에 빠졌다고 사람탈 내려놓을 수 있나. 이렇게 미쳐갈 순 없어. 침팬지 본능으로 회귀할 순 없다고! 내면에 SM 채찍질 줄일 방법을 찾아야 해. 흐음. 뭐가 있을까? ...독서 좋지. ...유튜브? “일부”는 조심해야 하지만, 괜찮지. ...명, 명상? 대단한 걸. ...돈? 그래! 돈이지! ...아니, 내가 황금만능주의자라서가 아니라, 아잇! 현실이 그런 걸 어떡해. 돈은 항상 옳다! 관용은 두둑한 위장에서 나온다!
그런 의미에서, 전국민 재난지원금 주창하는 이재명을 다음 대통령으로!(찰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