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신의길
접속 : 7388   Lv. 81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751 명
  • 전체 : 2889625 명
  • Mypi Ver. 0.3.1 β
[칼린풍자쇼] 선지는 소화가 되나요? (2) 2021/03/06 PM 11:08

 

 

 

 

선지는 소화가 되나요?

 

 

 

미안하다. 똥 싸느라 늦었다.(찰싹!) ..그런 짓은 하지 말았어야 했는데, 난 그 사실을 몰랐어~ 후우. 귀찮다고 두부를 간수 상태 그대로 먹었더니 속에서 카레가 요동 쳐.(찰싹!) 6! 계속 나온다! (찰싹!) 미안합니다.

 

오늘 밤을 무사히 넘길 수 있을까? , 갑자기 예전 생각이 나. 초등학교 3학년 겨울방학, 한창 크리스마스 앞두고 온 세상이 빨갛게 보였을 때! 이유도 없이 코피가 나는 거야. 코피? 별 거 아니잖아? 5분 흐르다 멈추겠지. 나도, 엄마도 첨엔 그렇게 생각했어.

 

하지만, 멈출 생각을 안 하는 거야. 얼마나 흘렀으면 저녁조차 먹질 못 했어. 휴지로 막는 것도 한 두 번이지, 나중엔 드러누워 꼴깍꼴깍 삼켰다? 맙소사. 그렇게 3시간 더 흘렸을까, 엄마는 한의사 쌤을 집에 데려왔어. 저녁이라 병원이 다 닫은 상태였거든. 동네 지인 수소문 끝에 가용 인력 모셔온 거지.

 

아직도 잊히질 않아. 그때 맞았던 전자침. 전자침 아는 사람? ...그래, 마데인 차이나 풍 물씬 나는 전기고문기 있지? 인공적인 삐용삐용 소리 내는, ?(찰싹!) 돌이켜 보면 쌤이 날 배려해서 전자기구 선택한 것 같아. 그때 진짜 바늘 꼽았다면 어린 나이에 트라우마 생겼을 거야. 아무튼, 전자침 맞고, 결명자 2사발 한 끝에 한의사 센세는 퇴장하셨어. 멈출 겁니다, 대수롭지 않듯 우리 가족에게 희망을 남기고 떠나셨지.

 

그러나! 하지만! 계속 났고요! 그 날 이후 한의학 믿지 않고요!(찰싹!) ..잠 든 채 계속 꿀떡꿀떡! 후우. 난 괜찮았어. 어디 아픈 것도 아니고, 과다출혈을 알 나이도 아니었기에 무사태평이었지. 근데 엄마랑 아빠는 손발이 떨렸나 봐. 하나밖에 없는 아들이 코피를 6시간 넘게 뿌리고 있으니. 크흑.

 

결국 밤 12, 세상 고요하던 시각에, 생에 처음으로 응급실을 갔어. 웃긴 건 응급실에 도착하고도 20분 간 방치됐다는 거야. 의사 쌤 보기에 코피쯤이야 긴급이 아니었나 봐. 캬하하. 의사쌤이 청진기 데자마자 피가 멈추더라? 신기하지. 고장 난 기기고 몸이고, 이상하게 전문가 앞에선 멀쩡히 작동해. 그러다 집에서 다시 통수치고, .

 

여하튼. 의사 쌤이 내린 진단명. 뭐였게? ...바로 과로! 피곤해서! ! 센세! 학원 하나 다니지 않는 초등생이 무슨 과로에요! 평균 수면만 9시간이 넘었구만! 당시엔 해피타임도 몰랐을 때야!(찰싹!) ..지금이면 엑스레이 찍어라, 동맥 터진 거 아니냐, 똑바로 확인해라, 한 바탕 난장 칠 테지만, 다행히 그 땐 순수한 어린이라 쌤 말 찰떡같이 믿었지.

 

치료가 없었던 건 아냐. 썩션! 6시간 삼킨 피를 입으로 뽑아냈어. 우웩! 그때 주변 인물들 표정 정말 대단했다? 하긴, 어린애가 입에서 피를 토하는데 안 놀랠 수가 있나. 바닥이고 쌤 가운이고 피 범벅! 병원에서 사용하는 반합 통 2개 분량을 쏟아냈어. 1리터 정도? 그때서야 쌤도 흥미를 가지시더라고. !

 

썩션! 하면서 그러시더라고. ..얘야, 피는 마시면 안 돼. 큰일 나. 소화가 안 돼서 이렇게 위장에 고여. 다음에 코피나면 눕지 마, 알았지? ..호오. 당시 지식 지금까지 간직하며 살았어. ..그런데 말입니다.. 그럼 선짓국은 뭐지? 선짓국이라는 게 소피 굳혀서 만든 거잖아? 쌤 말대로라면 먹으면 안 되는데? ..궁금증은 참을 수 없다! 당장 구글에게 물어봤어. 대답은요!

 

네이버 블로그 왈, 소화가 됩니다! 헤에? 뭐야! 한의사에 이어 양의사까지 사이비였나!(찰싹!) ...? 블로그 글은 믿으면 안 된다? 이거 다른 데도 아니고 LG화학 공식 블로그란 말야! ..잠깐, 화학도가 코피의 소화여부를 어떻게 알지? 화학 분해식상 그런 거야? 아잇! 대체 누가 맞는 거람! 여기 대표 의학도 없습니까! 무너진 의료인 자존심 세워줄 선생님!

 

어쨌든. 뭔 얘기 하다 옛 추억에 잠겼지? ..., 설사가 흐르는 밤에 떠올린 코피!(찰싹!) ..오늘 같은 밤엔 걸쭉한 선지국밥 콜? 아참, 그렇다! 선지국밥 먹고 똥 확인하면 되겠네! 과연 피는 소화가 될까요, 안 될까요! 문제는 내가 선지를 못 먹는다는 건데..

 

선지 잡수는 분, 제보 부탁합니다.

 

 

 

 

코피가 나는 이유와 대처법 - YouTube :  양방

[ENG SUB] 코피는 머리에 열이 쌓였다는 신호! 코피의 기능 - YouTube : 한방

How to Treat Nose Bleed - First Aid - YouTube

피는 먹으면 소화될까? 아니면 몸속 피에 흡수될까? : 네이버 포스트 (naver.com)

코피 터질 때 고개 뒤로 젖히면 몸에서 벌어지는 일 [영상]-국민일보 (kmib.co.kr)

신고

 

지니난불알    친구신청

그런논리라면 영국의 블랙푸딩(순대같은 돼지피 응고시킨거)먹는사람들도 다 피토하겠네요
그리고 어린아이들의 혈관은 생각보다 약합니다 영양이 과해도 코피를 흘리는거죠 선지는 피 그자체기때문에
철분이 많습니다 멸치와 다르게 흡수율도 빠르죠 그냥 혈액생성에 필요한 영양소를 많이 섭취해서 혈액과다로 코피 내뿜은거임

풍신의길    친구신청

전 블랙푸딩을 못 먹습니다! 당시 제 몸 상태로 봤을 때 영양과다는 아니 것 같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