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 반 두테르테 반
다음 대선이 아직 까마득하게 멀었다지만, 난 벌써 찍을 사람 결정했어. 누굴까? (허경영)허경영? 야! 본좌님은 도저히 가망이 없을 때 고르는 최후의 보루고! ..바로 이재명.
사실 난 이재명 안 좋아해. 진짜야. 출신 학교부터 맘에 안 들어. 이 지사가 중앙대 법대걸랑. 서울대가 아니라고? 탈락!(찰싹!) 아니! 너님들도 선거 팸플릿 도착하자마자 학력 보잖아! 서울대, 외국대 미만은 사람 취급 안 하잖아!(철썩!) ..죄송합니다! 저만 그렇습니다. 학벌주의를 증오하면서 정작 대학 간판 따지는, 이 못난 놈!
여하튼. 그 외에도 걸림돌이 널렸어. 이 분 관련해서 뒤숭숭한 소문이 한 둘이어야지. 밑에 마피아 똘마니를 뒀네, 규모가 국제 급이네, 김부선 누님이랑 그렇고 그런 사이였네, 형제가 서로 죽고 못 사네, 부인이 혜경궁 김씨네, 앙? 심지어 그런 소문도 돌았지. 아수라 실제 모델이 이재명이다. 황정민이 성남시, 아니, 안남시 살벌한 시장으로 나온 영화.
뭐, 아무렴 어때. 검찰에서 죄다 무혐의, 불기소 처분한 걸. 이재명은 죄가 없습니다! 의혹 제기하고 들쑤신 기자들, 예의가 없어! 다 커트야! ..참, 방구석 찐다가 진실을 어떻게 알겠어. 천하의 검찰 나리들께서 무죄라니 그런가 보다 하는 거지. ..혹시 제 식구 감싸기 아닌가 찾아봤는데, 그건 아닌 것 같더라고. 이 지사는 사법시험 합격에서 지금까지 변호사였거든. ..잠깐, 이재명 지사가 사법연수원 18기고, 동기에, 응? 문무일 전 검찰총장? 헤에? 헤에! ..판단은 각자에 맡길게. 에헴.
이처럼 무서운 부분이 많은 사람이지만, 그러나! 하지만! 그럼에도! 선택한 이유, 정책이 아름다우니까! 기본소득, 기본주택, 보편적 복지 앞세우는 인간이 이재명 뿐이야. 딴 거 거론할 필요 없이 기본소득, 이거 하나만으로 게임 끝! ..내 목숨과 미래가 달렸어. 기본소득조차 없으면 희망이 없다고! 문제는 나처럼 절박한 인간이 대한민국에 넘친다!
정부 공식 통계청 자료에 드러난 숫자만 200만이야. 결혼 못해, 취직도 못한 20에서 40대백수 숫자가! 얘네들(찰싹!), “우리”들, 어떻게 할 거야? 방법이 있어? 없어!(찰싹!) 기존 그대로의 방법으론 없다고! ..청년 일자리만 주어지면 다 해결된다, 문통이 그렇게 강조하는 일, 일, 일자리! 그래서 대기업 취직 시켜줬습니까? 아님 공무원 640% 증원 할 거예요? (그 시간에 알바, 일용직, 중소기업이라도 가!) 중소기업? 좋좋소는 너나 가!(철썩!)
아무튼. 이를 해결할 이재명이다! 한국판 두테르테라니, 트럼프라니, 상관있나! 어차피 꿈도 희망도 없는 거, 마지막 승부수에 올인하는 거지. 이재명! 이재명! ..잠깐, 나 이재명 칭찬한 거 맞지? 그치? 돌려 까기로 들렸다면, 99.9% 오해요.
약속할게. 본인은 2022년 3월 9일, 이재명을 찍습니다. 헤르메스의 이름으로, 에이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