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롤 되지 않는 광폭화 타이밍
오늘은 의식의 흐름을 쓰나미로 타게 될 터이니, 꽉 잡아!
여기서 안전신문고 앱으로 불법주차나 코로나 방역 위반 신고 해 본 사람? (...) 역시 칼린쇼 애청자들이군. 방구석에서 나가질 않습니다.(짝!) 난 축복받은 지리적 조건 탓에, 현관문만 열면 불법주정차들이 버글버글해. 당연 신고해야겠지? 마침 할 일도 없는데 그 싸갈쓰들에게 8만원 과태료 물려줘야겠지? 히히히!
근데, 안 하게 되더라.. 남의 불행에 좋아 죽을라 하던 내가, 어째서! ..아무리 포상금 없다지만, 신고 과정이 불편하기 짝이 없다지만! 그럼에도 내 예상을 빗나가는 내 모습에 놀랐어. 남 빡치는 일을 포기하다니, 맙소사. ..딴엔 원인을 성찰해 봤지. 그 결과, 내 속에 타오르는 분노가 부족해서다! 횡단보도에 찍찍 차 박아두는 놈들에 대한 원한이!
당장 유튜브로 달려가 퍼니셔, 모범시민 시청하며 전투의지를 높였어. 자비 없는 응징! 그러던 와중에 운명의 영상을 만났지. 제목, 모범 시민의 분노. 헤에? ..이 개자식들! 이 강아지들! 부패권력! 사무실에서 처박혀 현장에 나오지는 않고! 도둑놈들! ..군산에 모범시민 유영근 씨. 그가 이토록 화난 이유, 바로 혈세 2000억 시원하게 내린 하수관 정비사업 때문이었어!
2011년 6월에 시작한 공사는 처음부터 시궁창 내가 올라왔대. BTL이라고 들어보셨나? 빌드 트랜스퍼 리스, 어려운 우리말로 임대형 민자사업, 앙? (...) 민간회사에서 716억 들여 하수구 공사 뚝딱하면, 그걸 군산시에 넘기고, 이후 20년간 매년 98억씩, 총 2000억을! 임대료 명목으로 세금 타먹는 방식이야. 캬하, 돈 벌기 참 쉽다!
여기에 7개의 시공사와, 2개의 감리사와, 푸른군산지킴이라는 사업시행사가 들러붙었어. 뭐, 여기까진 괜찮아. 문제는 제대로 공사를 하지 않는다! 대한민국 5대 건설사 중에 하나인 대우건설까지 참여했으면서도 뭐 하나 똑바로 까는 게 없다! ..설계와 다르게 임의 시공하질 않나, 전체 관로에 절반이 공사했다는 증거가 없어. 이음부 손상 481곳, 맨홀 불량 479곳, 하수관 파손 156곳, 유지 관리 내팽개친 건 덤!
이러니 유영근 씨며 서동완 시의원이 진노할 수밖에. 지난 10년 동안 이 문제를 검찰에 3번에 걸쳐 고소했어. 이에 검찰은, 무혐의. 뭐라 해도 무혐의! 증거가 차고 넘치는데도 불충분! 아니, 우리나라 최고 존엄 검사님들이 이 정도밖에 안 돼요? 그런 실력으로 무슨 국민에 봉사, 정의 확립이야! ..아참 이 분들, 풀HD 별장 영상 속 인물조차 분간 못하셨지. 그럼 이해되네.
검찰도 검찰이지만, 군산시도 오수를 싸지르고 있어. 114KM에 달하는 하수관 전수조사 다 해놓고도 고발을 머뭇거려. 이유를 모르겠다니까. 건들면 누가 다치기라도 해요? ..그러는 사이에 이 세금 까먹기는 곧 공소시효 만료를 코앞에 두고 있어. 6월 30일까지만 버티면 브라보 마이 꽁돈 외치는 거지. 끄응.. 허본좌, 당신 말이 맞았어. 예산이 부족한 것이 아닙니다! 도둑놈들이 너무 많은 것입니다! 끼요옷!
전북 군산 하수관이 쾌청해질 때까지! 부산에 모범, 모.. 아니, 불량시민이 응원합니다. (갑자기 뭔 소리야!) 난 정작 화 낼 곳에 화내지 않았어. 부산 해변가에 썩은 내가 진동하는데, 송도며 송정 해수욕장 주변에 이해 못할 공사가 펼쳐지는데, 해운대 엘시티는 전국구 부패 오브 쓰레기를 찍는데! 난 뭐해서, 집 앞 소시민들 어떻게 골려먹을까 궁리나 하다니.. 이런 졸렬한 놈! 존슨! 한방 부탁해! (짝!)
소인, 분노 제대로 표출하는 법부터 배워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