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회장님 사면을 반대하는 이유
간혹 그럴 때가 있지. 폰에 비친 자기 얼굴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할 때가! 요즘같이 더울 때는 더 해. 더위에 맛 간 피부 결, 3일 안 씻어 떡진 머리.(짝!) ..자유로운 방구석 인생도 이럴 지언데, 구치소에서 생활하는 분들은 어떤 몰골이실까. 걱정이다 야. ..는 내 착각이었고요.
저번 주 수요일, 오랜만에 그녀의 면상을 볼 수 있었어. (..?) 공주님, 박 공주님! 전 대통령이자, 우주적 기운으로 국정을 운영한 분이자, 대기업 위에 비자금 착취한 분이자, 결국 대한민국 헌정 사상 최초로 탄핵된 분! (...) 지병 차 병원에 가신다는데, 허! 원래 이런 거야? 수감자라 할지라도 아프면 즉각 외래 병원에 입원할 수 있을 만큼, 우리나라가 민주적이었어? (..) 역시 대한민국이다. 자랑스럽다. (짝!) 돌려 까기 아닙니다!
아무튼. 초췌한 모습이 카메라에 찍혔을까 내심 걱정했어. 근데 웬걸, 너무 멀쩡하더라. 아니, 멀쩡을 넘어선 귀품과 품격! 주름 하나 없는 얼굴과 목! 광채가 도는 눈빛! 경륜이 묻어나는 흑백의 머리카락! ..맙소사. 이 분이 현역 69세시라고? 내 눈을 믿을 수 없군! ..누나! 좋(짝!)
혹시 안에서 피부 관리 받으시는 걸까? (뭔 소리야?) 조윤선 장관 기억나지? 전 한나라당 비례대표 의원이자, 여성가족부 장관이자, 근혜 누나 정무수석이자, 49대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자, 예술계 블랙리스트 관리하사 콩밥 먹은 분, 앙? (끄떡) 그 분은 얼굴변화가 엄청났잖아. 구치소 들어갈 때는 20대, 나올 때는 90대. ..이에 비해 근혜 짱은, 와우.
그런데 말입니다. 박근혜 보다 더 놀라운 분이 계셨어. 바로 이명박 각하! 역시 전 대통령이자, 민간인 불법 사찰 주모자이자, 인사 청탁으로 23억 뽑은 자이자, 기타 170억대 뇌물 협의를 가진 자이자, 정체불명 회사 DAS의 실제 소유주로 일컬어지는 분, (...) 결국 각하께서도 구치소 잡혀가셨지. 헌데 누구랑 짜고 친 고스톱 마냥 7월 27일 어제, 지병으로 외래 병원에 가셨어. 정말 정정한 얼굴로!
자, 봐봐. 이게 병치레 겪는 분의 면전인가. (...) 주름 하나 없다! 피부가 하얗다 못해 진주 빛이다! 완벽한 2:8 가르마! ..대체 안에서 뭘 드시는 거야? 나도 좀 알자. (..) 이런 대접 해 준다면 구치소 생활도 나쁘지 않지. 공짜로 재워줘, 먹여줘, 입혀줘, 피부 관리 해줘, 아프면 에어컨 살랑 거리는 고급 병실에 데려다 줘. 늙어서 생활하기 딱이네. (야!) 워워, 농담 아냐. 내 집 마련할 꿈도 희망도 없는, 나 같은 놈에겐, 구치소야말로 최적의 노후 주거 공간이다! 너님들도 예외가 아니다! 인정? (짝!) ..죄송합니다.
그래서 찾아봤지. 시설 좋기로 유명한 동부구치소. 제 소감은요, 진짜 괜찮다! 내 방보다 더 좋아! 햇볕 들어오는 창까지 있어! 홀리 몰리. ..물론 한 방에 대여섯 명이 함께 지낸다는 점이 걸리긴 하지만, 아무렴 어때. 서로의 체온을 나누며 새로운 세상에 눈 뜰지, 앙? (짝!)
크흠.. 그나저나 재용이 형은 잘 지낼까? (...) 삼복더위에 구치소에서 고생이 많으십니다. 헌데 어쩌겠어요. 피 같은 국민연금으로 저렴하게 왕위 계승 하셨으니, 이 정도 고통쯤이야 감내하셔야지. 하! 고통이랄 것도 없어! 벌써부터 8.15 가석방이다, 사면이다 말이 나오더라. ..암, 대한민국 경제를 책임지는 삼성! 그 삼성에 “부”회장님이 툇마루에 빠져계셔야 쓰나. 뭔 짓을 하던 무죄! 충성충성! (짝!)
커헉! 비꼬기 아냐! 빨리 출소하셔서 삼성전자 무선사업무 노태문 사장을 잘라 주세요! 내가 갤럭시탭7 FE를 생각하면 그냥! 아오! 악랄한 원가절감, 중국난방 네이밍, 삼성전자에 먹칠을 하고 있어! 부회장님, 그립습니다. 끄흑. ..잠깐, 노태문 임명한 사람이 재용이 형이잖아?
..난 가석방 반댈세. 사면은 결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