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신의길
접속 : 7367   Lv. 81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2617 명
  • 전체 : 2867466 명
  • Mypi Ver. 0.3.1 β
[칼린풍자쇼] 부회장님을 믿습니다! (0) 2021/08/10 PM 11:43

 

 

 

부회장님을 믿습니다!

 

 

 

경축! 이재용 부회장님 가석방! 이틀 뒤면 그 분의 광채를 영접할 수 있나니, 이번에는 과연 어떤 치킨을 시키실지, 벌써부터 가슴이 바운스 바운스 합니다! (...) 워워, 마지막 말은 진짜야. 재용님께서 드시는 치킨은 대체 뭘까? BBQ? 굽네? 멕시카나? 아니면 고추 바사삭? (!)

 

전에 말했듯이, 난 재용이 형 사면을 반대해. ? 돌아오신다 한들 삼성이 나아질 것 같지 않거든! 오너 리스크니, 선택의 순간이니, 는 개뿔! 그걸 아는 분이 노태문을! 원가절감과 무차별 네이밍 남발로 갤럭시를 박살내고 있는 인간을! 무선 사업부 수장에 앉혀? (...) 내가 속이 터져서 진짜! 웰컴 투 LG 월드! (...)

 

, 그 외는 딱히 가석방에 반대하지 않아. 그럼! 대한민국 경제 역군! 삼성공화국의 대통령께서 수감되어 있어야 쓰나! 삼바를 췄든, 분식회계를 벌였든, 혈세로 이룩한 국민연금 꺼억 했든, 순실전자에 거하게 상납금 바쳤든, 아무 상관없습니다! 이것이 정의다! (...정의는 아니지.)

 

아니! 정의다! 대의 민주주의에서 정의란 무엇일까? 그것은 바로 다수가 원하는 결정! 국민 중 70% 이상이 재용이형 사면에 찬성했다! 반박 불가다! (...) ..그런데 말입니다. 막상 이렇게 말했지만 뭔가 심장 끝이 퀭해. 마치 그런 짓은 하지 말아야 했는데 난 그 사실을 몰랐어, 부르는 것처럼.

 

뭐지? 대체 무엇이 내 마음을 내리누르지? ..그때 갓챠! 원인 결과 분석 말끔하게 해 줄 기사를 마주했어. 제목, 내가 부천의 왕. 기업형 성매매 업소 12곳 운영한 정 씨, 수배 중! 키야, 제목만 봐도 타산지석의 울림이 밀려오지 않냐? (뭔 소리야!) 정 씨, 재용이 형이랑 다를 게 없잖아? (..?) 한 달에 1억 넘게 국부 창출했지, 일자리 40개나 늘렸지, 그것도 세계적으로, 태국 여성분까지! 삼성이 베트남에 투자하는 것처럼! ! 그런데 누군 사면이니 가석방을 부르짖는데, ! 부천 정씨는 쫓기는 신세가 돼야 하냐 이 말이야! (...)

 

경제를 위해서라면 죽을죄라도 용서하는 것이 2021 코리아. 그 논리라면 정 씨나, 그레이트 이 씨나 똑같이 무죄추정 눈 감아 주는 것이 인지상정! 인정? (개소리 그만해!) 아니! 공정 타령하면서 이 문제를 덮고 갈 순 없지. 솔직히 죄의 무게만 따지면 부천 정씨가 가석방 받아야 해! 성매매 알선 VS 불법승계, 국정농단, 업무상 배임, 회계부정, 그리고 프로포폴까지! 19개가 넘는 혐의! 이게 비교가 됩니까! 어의! (...)

 

바로 여기서 오는 자괴감이 내 불편함의 원동력이었어. 공정 따위 만리장성으로 보내버린 기준! 돈이면 다 되는 황금따거 주의! ..나랑 비슷한 감정을 느꼈다면 한 손에 아이폰을 들어 팀쿡 만세를 외쳐주세요! (...)

 

끄응, 후우, 펀쿨섹.. , 그래도 좋아! 일용직 노동자가 길을 잃고, 소상공인은 하루하루가 절망이며, 치솟는 물가와 부동산에 정신줄 놓는 와 중에, 200만 독거 백수 부모 등골 브레이커만 늘어나는 이 시국에! 부회장님 정도야 가석방 시켜드려야지! 경제를 위해!

 

다만, 여전히 의심은 남아. 풀어주고 기대할 것이 아니라, 재용이 형이 뭔가를 보여준 다음에 석방하는 것이 순서 아닌가? (..) 아무리 부회장님께서 인품이 훌륭하시고, 약속을 잘 지킨다 그러지만, 이상하게 돈과 관련된 문제만큼은 피도 눈물도 안 보이실 때가 많잖아.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고 저렴하게왕위를 계승한 것처럼.

 

아무튼. 전 재용이 형을 믿습니다. 모더나처럼 배째라, 또 배째라 시전하는 것이 아닌, 진정 함께 사는 대한민국을 위해 힘써주실 것을! 이재용! 이재용! 여동생을 제게 허락해 주십시오!(!) 부진이 누나, 사랑해요!

 

 

 

 

 

[사회][단독] "내가 부천의 왕"...'기업형 성매매 업소' 12곳 운영 | YTN

사법정의 포기한 이재용 가석방 결정, 언론 역할 컸다 - 미디어오늘 손가영 기자 (mediatoday.co.kr)

[이재용 가석방] 유독 그에게 연이어 적용된 기준, '경제' - 오마이뉴스 (ohmynews.com)

경제 내세워 재벌총수 특혜…복역률 기준 완화 ‘이재용 맞춤’ : 사회일반 : 사회 : 뉴스 : 한겨레 (hani.co.kr)

[여론조사] 이재용 사면 찬성 76.0%, 반대 21.9% - 시사저널 (sisajournal.com)

모더나 다시 공급차질 통보...mRNA 백신 접종간격 4주서 6주로 늘린다 : 동아사이언스 (dongascience.com)

신고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