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신의길
접속 : 7367   Lv. 81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2242 명
  • 전체 : 2867091 명
  • Mypi Ver. 0.3.1 β
[칼린풍자쇼] 휴지만 필요 없는 위로생활 (0) 2021/11/15 AM 12:27


 

 

 

 

휴지만 필요 없는 위로생활

 

 

 

1111일 쌍십일, 솔로의 날, 독신절! 혼자만의 슬픔은 쇼핑으로 풀자! ..그래, 여러분은 제대로 스트레스 풀었어? 우리 귀여운 모쏠 동정들? (!) ..이 몸께선 최적의 소비를 위해 고군분투했어. 알리발 쿠폰 한 조각이라도 더 쓰려고 노력했지.

 

제일 큰 난관은 역설적으로 1달러 쿠폰이었다? 2달러 이상 구매 시 1달러 할인! 캬하, 무려 50%나 깎아 주자나. 이건 놓칠 수 없지. 내 영혼을 털어서라도 반드시 질러야 한다! 그런데 막상 내게 꼭 필요한, 효용 극대화 안겨줄 2달러 제품이 좀처럼 떠오르지 않더라. ..여러분이라면 뭘 지를 거야? 한국까지 배송료 합쳐서 2달러인 제품, ? (...) 쿠폰 적용 시 단 1달러의 행복!

 

, 어려웠지만 난 끝내 찾아냈다. (뭔데?) 싱글데이 취지에 가장 적합한, 텐가 에그! (...) 물론 일본산 정품은 아냐. , 중국산 짭이면 어때. 1달러! 가격이 모든 걸 용서한다! 게다가 중국산 치고 꽤 괜찮더라고. (..?) 이미 써봤거든. 전에 말했지? 엄마한테 걸려서 뒤지게 맞았던, 텐가 에그 클라우드! 우편함에 덩그러니 방치된 걸 하필 엄마가 먼저 발견할게 뭐람. (어휴)

 

아무튼. 역경 끝에 똘똘이에 실리콘 씌웠던 느낌은요! ..실망인 걸.. (..?) 솔직히 맨손이 더 감도가 좋아! 살과 살이 부딪히는 온기를 용품 따위가 어떻게 따라가겠어. (...) 하지만! 다른 이유 때문에 난 에그에 계속해서 생명수를 분출하고 있지. 바로, 환경 보호! (뭔 개소리야!)

 

워워. 진짜야. ..여태껏 애액을 분출하면 일정량의 휴지로 뒤처리를 했어. 일반적인 남자라면 다들 그러할 거야. 반면 실리콘 고무막이 내 인생에 합류한 뒤로는? 휴지 아웃! 나무에 죄책감 느낄 필요가 없다! 싸고 물로 씻으면 끝! (...)

 

딴엔 소중이와 실리콘 틈 사이로 쿠퍼액이 흘러내리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천만에! 내 거대한 똘똘이는 그 찰나의 빈틈도 허용하지 않았어.(!) 오히려 웅장한 기둥에 고무가 찢어질까 염려했을 뿐이야. 다행히 극도의 조심성에 3개월 넘게 반복사용하고 있지만, 캬하하! (미친놈아!) 어쩌라고! (!) 터지지 않는 한 죽을 때까지 쓸 거다. 에헴. (...)

 

그럼 있는 거 계속 사용하지 왜 새 걸 샀냐? ! 텐가 에그는 주름에 따라 종류가 많더라고. 이왕 용품의 길에 접어든 겸, 새로운 자극에 도전해 봐야 하지 않겠어? 주구장창 구름 문양에 머무르긴 아쉽잖아. (...)

 

그래서 이번에 새롭게 선택한 시리즈는 바로, 텐가 에그 실키! 잔잔한 비단 줄이 망사처럼 이어진다! (안 궁금해!) ..크흠. 그런데 말입니다.. 정작 제품 주름 차이보다 포장 색상이 구매에 더 영향을 줬어. (..?) , 실키가 마침 갈색이더군. 갈색? 계속 그 구멍이 생각나. 브라운 가득한 뒤(!) ..다들 그렇게 게이가 되는 거야.(!)

 

! 이건 나도 변명거리 있다! 어떤 주름이 무슨 마찰감을 주는지 알 수가 없어! 구글신마저 답변을 거부해! 맙소사, 성인인증을 하라니! 아니, 텐가 에그가 어때서! 성인용품은 성인만 쓰라는 법 있나! ! ..! 잠깐, “성인용품? 아니! 지금부터 성생활 용품이다! 어디 19세 이상만 쓰는 걸 강요해! (...)

 

실제로 텐가 에그는 만방의 급식들에게 권장할 만한 자위기구 아니냐? 청소년도 맘 편히 지를 수 있는 저렴함, 거기다 요도바늘이나 코끼리 딜도처럼 위험하지 않아요. (!) 뿐인가? 괄약근과 전립선에 눈 뜰 우려 또한 없다! (그만해!) ..근데 현실은 검색조차 안 되게 막고 있으니 안타까울 수밖에.

 

이래서 남자애들이 제 3의 길로 빠지는 거야! 괜한 과일에 박고, 식용유 뿌리고, 바닥에 비비고! 그러다 표피 염증에, 요로 감염에, 곰팡이 감염에, 음결골절에 이르는 거 아니겠습니까! (너 얘기냐?) .... 난 최소 바닥을 범하진 않아. 보드라운 이불에 파묻을 뿐. (!)

 

여하튼. , 일요일 저녁 한다는 소리가 슬기로운 위로 생활이라니.. 에라이! 나도 사람과 사람이 이어지는 사랑을 하고 싶다! 우린 언제 진짜 살결을 접할 수 있을까! , 그것은 영원히 어림도 없는 소리고요! (.,.)

 

..그러니 남자는 여자를 멀리하고 위로행위를 하는 게 낫습니다. 텐가 에그와 함께! ..는 개뿔! 끼요옷!

 

 

 

 

 

EGG SERIES|TENGA(テンガ)公式サイト

Tenga Egg - YouTube

TENGA EGGを一瞬で被ってみたら大変なことにwwww - YouTube

[다큐플렉스] 오은영 명품상담 유아 자위 행위 #엠뚜루마뚜루 #볼꼬양 MBC211001방송 - YouTube

중도일보 - [보령다문화]11월 11일 열리는 중국의 ‘솽스이’ 축제 (joongdo.co.kr)

신고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