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
/
소시오패스가 바라 본 이준석
일주일 전이었지. 2월 15일, 안철수 캠프 선거운동원 두 분이 불의의 사고로 돌아가셨어..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사고 이후 안철수 후보는 모든 선거활동을 중단하고 4일간 빈소를 지켰어..
이런 상황에서 지난 일요일 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가 KBS와 인터뷰를 가졌는데, 후우... 이때 내뱉은 발언이 섬뜩해. 직접 들어보실까.
(17:52~ )
뭐, 이준석 대표, 난 이해해. 충분히 저렇게 발언할 수 있어. (...) 왜, 우리나라는 자유대한민국이잖아? 표현의 자유가 허용된 국가, 앙? (...) 하지만, 이해한다고 해서 용서하라는 법은 아니란다! 아니! 거대 야당의 대표라는 사람이! 이렇게 타인의 상처에 무감각해서야! 어! (...)
전 부터 느꼈지만, 이번에 확신했어. 이준석, 그는 소시오패스다. (야!) 어쩔! 아무리 선거가 중요하고, 정치공학이 우선이고, 권력이 최고라지만, 그럼에도 초상 중에 유서 드립 치는 건 무슨 경우냐? 어이! (...) ...내가 소시오패스잖아.. 동족은 대번에 알아본다고.. (...)
아무튼. 이준석의 거침없는 행동을 보니, 최근 개봉한 “킹메이커”가 떠오르더라. 본 사람? (...) 실화를 배경으로 만든 영화래. 김대중 전 대통령, 그리고 김대중을 당선시키기 위해서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았던 엄창록의 이야기.
엄창록, 이분 대단하더라. 최근까지, 아니, 지금까지도 뿌리 깊은 지역감정! 이 분이 설계한 계획이래. 대한민국을 사분오열 시키는 한이 있어도 선거는 이기겠다는 각오, 캬하! (...) 이준석에게서 엄창록의 향기가 풍겨오는구나.
참, 근데 내가 뭐라 할 자격이 없는 게, 나 또한 선거만큼은 결과 중심주의자거든. 투표는 이기고 봐야 한다! 방해되는 것도 없애고, 거슬리는 것도 치우고, 오직 당선만을 목표로 하는 전략, 앙? (...) 그렇기에 난 파란색의 어떤 당만을 찍어. (...) 정치이념은 노란색에 가깝고, 가장 좋아하는 정치인 또한 정의당 장혜영 의원이지만, 응, 표는 정의당에 절대 안 주죠! (그만해!) ..알았어.
이상하지. 그, 인적성검사에 그런 문항 나오잖아. ..당신은 어느 쪽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십니까? 결과가 중요하다, 과정이 중요하다.. 하! 난 항상 과정이 더 중요하다고 제출했거든? 어후,. 내 자신을 속이고 있었어! 과정은 무슨, 결과가 전부다! (...)
끄응... 아잇! 이런 내가 마음에 들지 않아! 물론 결과 중요하지! 그러나 과정 또한 정당해야 완벽하지 않을까! 마치, 싸는 것만으로 끝내는 것이 아닌, 그 사이에 무엇을 보고, 무엇을 생각하며, 무엇으로 윤활 하는가에 대한 고민! (짝!)
그래도 다행이야. 내가 아무리 공감력 빵점에 미친놈이라지만, 이준석 대표보다는 인간성 살아있다, 인정? (...) 눈빛들이 왜 그래? 야! 최소 난 죽음을 두고 장난치진 않아! (치던데?) ..실수로, 철이 없어서 그런 경우가 있지만, 자제 한다고! (...) 거 대충 넘어갑시다! (어휴)
그래, 이실직고하겠습니다.. 저 또한 선거에 이기기 위해서라면, 사람이 죽어주길 바랐던 금수입니다.. 조국 사태 때, 내심 조국 일가가 각혈을 뿜으며 쓰러지길 망상했어.. 그래야 동정심이라도 얻으니까.. 이 인간을 저버린 것아! 존슨! 한 대 때려줘! (짝!) 커헉!
..여하튼. 이준석 대표, 신념에 눈멀어 인간성을 포기하지 맙시다. 그리고, 철수형.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