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신의길
접속 : 7367   Lv. 81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1365 명
  • 전체 : 2866214 명
  • Mypi Ver. 0.3.1 β
[칼린풍자쇼]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6) 2022/03/12 AM 01:35

<-meta /> /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확진 일주일 째, 드디어 코가 좀 뚫리는 느낌이야. 후아.. 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부자 되시고, 행복하시길 바라면서, 오늘 주제는 바로 칼린쇼가 생각하는 이번 대선! (.,.) 남들 다 하는데 우리라고 안 할 순 없잖아. 지겹더라도 하루만 참아주라. 그럼 시작하겠~ ..전에, 다들 내 스탠스는 알지? (민주당) 예아, 감안하고 들어주시라. 그럼 진짜 시작하겠습니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 일단 축하부터 보냅니다. 검찰총장에 이어 대통령까지 꿰차시다니요, 캬하! (...) 부디 대한민국을 공정하고 “모두가 살기 좋은” 나라로 만들어 주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자, 격려와 칭찬은 여기까지. (...)

 

윤석열 정권의 검찰을 어떻게 흘러갈까? 불안을 감출 수가 없다야... 당장 서울지검장에 한동훈 검사가 등용되는 건 아니겠지? (...) 끄응, 뭐, 자기랑 맞는 사람 쓰는 거야 당연한데, 아잇! 그래도 기자들 꼬봉으로 부려먹는 검사님을 서울지검장에 앉히는 건 너무하지 않냐! (...)

 

만약 한동훈이 서울지검장을 달고, 검찰총장을 달고, 그야말로 승승장구 윤석열 대통령 코스를 따라 밟는다? 워워, 상상만으로 끔찍해.. 안 그래도 정치적이라 욕먹는 검찰을 이젠 아예 선거판 한 가운데로 끌고 오는 셈이잖아! 검찰총장이 되고 싶은 자, 대통령이 될 남자와 영혼의 구멍까지 나눠라! 앙! (짝!) ..이 모든 걱정이 순전히 내 기우이길 빌어. 윤석열 파이팅! (..)

 

다음 이준석. 선거 끝나자마자 존재감이 증발한 느낌이야. 토사구팽의 토끼조차 못 되는 무존재감이랄까? (...) 이번 선거 결과도 그래. 오히려 이준석 때문에 국민의힘이 손해 본 느낌이야. 괜히 어그로 끌어서 반발심 생기고, 2030 성별 갈라치기 했다가 반쪽만 당하고, 괜히 0선에 빛나는 정치인이 아니더라. (짝!)

 

물론 성별 갈라치기는 어느 정도 성공적인 부분도 있다고 봐. (...?) 이번 구도가 국민의힘은 남성, 민주당은 여성으로 갈렸지? 근데 여성표 중 5%는 정의당으로 흘러가 버리네? (...) 그럼 당연 5% DC 없는 남성표 선점하는 게 낫지. 인정? (...)

 

정의당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참... 안타깝다 안타까워.. 솔직히 난 정치적 이념만 따지면 정의당에 가까워. 국회의원 중 정의당 장혜영 의원을 제일 좋아해. (..) 복지, 노동, 평등, 차별금지. 가난한 백수에게 이보다 달콤한 구호가 있을까. 다만 “페미”는 논외입니다. 크흠. (...)

 

그럼에도 난 정의당을 투표장에서 찍은 적이 없어. 왜? 당선되지 못하는 당은 아무 것도 아님을 여실히 체감했으니까! 그렇게 좋은 정책 내 놓으면 뭐해! 선거란 선거는 다 패해서 사라질 운명에 처했는데! 뿐인가! 고춧가루란 후추가루는 다 치는 놈들! (짝!) ..라고 저기 진성 파란색 지지자들이 죽일 듯이 외쳤습니다. 크흠. (...)

 

혹시나 해서, 정의당 너무 뭐라 그러지 맙시다. 선거 패배 근본 원인은 정의당 탓이 아니잖아요. 진짜 이유는 문통이 개같이 부동산 멸망해서! 민주당이 180석 받고도 이상한 짓만 해서 그렇지! 그것은 거부할 수 없이 인정이고요! (.,.)

 

후우... 난 문 대통령 인간적으로 좋아해. 깨끗해 보이잖아. 사람이 진실 돼 보이고, 앙? (..) 하지만 정책은, 글쎄다. 문재인 케어 외에 만족한 정책이 없어. 소상공인 지원이라든지, 기본소득이라든지, 전 국민 보편적 복지라든지, 기대했던 사안이 한 가득이었건만, 아니! 왜! 밀어붙이질 않는 거야! 걸핏하면 홍남기 경제부총리가 나와서 국고 걱정 타령이나 하고! 선별에 선별을 거치고, 이럴 거 국민의힘에 맡기고 말지! (...)

 

그리고 검찰 개혁? 그 난리로 쳐놓고 결과가 고작 이 따위야? 헌정 이래 다시없는 검찰공화국 탄생! (...) ..고위공직수사처가 대체 한 게 뭐야? 이거 만드느라 그렇게 싸웠단 말야? (...) 이지~ 이지! 문통, 당신이 다 망쳤어! 당신의 안일한 인사관이! 무능한 참모들이! 역사가 심판할 거다! (...)

 

어후... 이게 아닌데. 이래서 정치 얘기 하면 안 됐구나. 속에서 응어리진 불쾌의 골짜기가 여러분에게까지 번져.. 죄송합니다. 한 동안 정치 주제는 다루지 않겠습니다.

 

아무튼. 윤석열 정부. ..믿습니다. 그래.. 최소 박근혜 이전으로만 안 돌아가면 돼. 언론탄압하고, 공기업 지들이 다 해 처먹고, 토목공사에 대장동처럼 쫙쫙 빨아들이고, 검찰이 검찰하며, 국정원이 국정원 하지만 않으면 된다, 이 말이야. 오케이! (...)

 

지켜보고 있다.

 

 

 

 

 

文 대통령, '서울중앙지검장' 윤석열 파격 발탁 / YTN - YouTube

尹이 ‘독립운동가’ 빗댄 한동훈, 檢 복귀하나-국민일보 (kmib.co.kr)

20대 남녀의 다른 선택…‘성별 갈라치기’ 전략 성공 못했다 : 정치일반 : 정치 : 뉴스 : 한겨레 (hani.co.kr)

심상정 "저조한 성적표 아쉽다, 민심 겸허히 받들겠다" - 오마이뉴스 (ohmynews.com)

신고

 

waterest    친구신청

이번 글,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가끔 보고 가고 했는데 매번 재미있게 글 적으셔서
"우워어어어..." 했더랬습니다. 글 남기긴 처음이네요.
이번에도 우워어어어 하게 되는군요.
건필하십시요.

풍신의길    친구신청

고맙습니다! 재미가 있었다니 다행입니다.

토끼신    친구신청

우어어어어어어엉 어어엉(저도 팬임 ㅋ)

풍신의길    친구신청

고맙습니다!

돌아온leejh    친구신청

언론탄압하고, 공기업 지들이 다 해 처먹고, 토목공사에 대장동처럼 쫙쫙 빨아들이고, 검찰이 검찰하며, 국정원이 국정원 하지만 않으면 된다,//

문제는 이렇게 할 게 뻔할 뻔자라서 걱정이에요

풍신의길    친구신청

법을 지키고, 법을 넘어선 헌법정신을 지키는 정부가 되길 꼭 바랍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