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아이돌<-meta />
적적한 일요일 저녁, 걸그룹의 아름다운 선율이나 들으실까! 첫 곡은 아이들의 TOMBOY.
엄.. 사실 난 “아이들”을 잘 몰라. 노래 또한 내 취향에는 글쎄다. (...) 그런데 왜 소개했냐? 그야 제목이 미묘해서. (?) TOMBOY, 하! 성인 사이트에서 마주치던 영단어를, 노래 제목으로 접할 줄이야! (짝!)
하필 TOMBOY가 또 내 취향이에요. 해당 단어가 뭔 뜻인지는 너님들 각자 알아보시고! (짝!) ..끄응.. 뮤직비디오를 볼 때마다 눈이 자연히 멤버들 가랑이 사이를 주시하게 돼. 나도 모르게. 거참, 허참! (그만해 미친놈아!)
다음, STAYC의 RUN2U!
그.. 솔직히 난 스테이씨를 잘 몰라. (...) 음악 또한 내 취향에 글쎄다.. (짝!) ..헌데 왜 소개했냐! 그야 안타까워서! (?) 작년 지스타에서 스테이씨를 직접 볼 기회가 있었거든? 근데 스테이씨님을 까맣게 모르는 난 그냥 지나쳐버렸어. 유튜브 구독자 125만 명의 인기 걸그룹을 말야! 사진이라도 찍어 놓을 걸! 그때를 생각하면 한이 맺힌다야. (...)
후우, 엉뚱한 사유는 여기까지! 지금부터는 내가 진짜 좋아하는 걸그룹을 소개하겠어. 레드벨벳!
해쉬태그 쿠키쟈~ (...) 처음 들었을 땐 웬 일본어가 나와서 이상했지만, 아니! 오히려 가사를 대충 알아들을 수 있기에 더욱 좋다! (...) 희미한 여백을 나만의 상상력으로 채워나가는 묘미! 인정? (...)
엣또, 그런데 말입니다. 난 레드벨벳 곡을 사랑하지만, 정작 레드벨벳 멤버들에 대해선 잘 몰라. (?) 이름을 아는 멤버라곤 딱 한 명, 리더 아이린이 전부야. 이것도 와썹맨 자막으로 접했으니 알았지, 안 그랬으면 지금껏 무지의 상태였어. (...) 그런 놈이 어떻게 레드벨벳을 좋아한단 말이냐? 물으신다면, 천만에! 난 레드벨벳 5인의 합집합을 사랑하기에, 그녀 모두를 애정 할 수 있다, 이 말이야! 내 말, 뭔 뜻인지 알지? (...) 에헴.
그룹 전체가 아닌, 특정 인물이 유독 사랑스러웠던 경우는 따로 있어. 바로, 소녀시대 윤아!
감히 선포합니다. 소녀시대가 데뷔한 2007년 이후로, 잠깐, 2007년? 벌써 15년이나 흘렀다고! 지쟈스 시간탐험대! (...) ..아무튼. 2007년 이래 내가 가장 경외하는 걸그룹 멤버다. 여기서 “경외”란, 마치 인간이 아닌 듯, 사슴 눈을 한 여신처럼 보인다는 거야. (...) 그녀의 엄청난 매력에 내 성적취향마저 묻힐 지경이었다니까. (뭔 개소리야!) 에이, 아시면서. 내 이상형이 어떤 여성이다? ‘사야 이리에“짱 같은 풍성한 남방계 백제 여성이다! 그런데 윤아느님은 내 이상적 몸매와 정반대의 느낌이잖아, 앙? (짝!) ..죄송합니다.
자, 끝으로, 윤아를 만나 본 이상, 윤하 노래를 안 들을 수가 없지! 사건의 지평선 들으면서 쇼를 마칩니다. 다가오는 한주 잘 보내시고, 건강하시고, 부자 되시고, 행복 합시다!
(ENG SUB) 대한민국 3대 기획사 인맥으로 침투한 쭌형!! 깜짝 만남 BAAAM!!! | 와썹맨 ep.27 | god 박준형 - YouTube
(여자)아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