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색만 찍어온 내가 이번엔 빨간 색?<-meta />
어... 오늘은 정치 얘기입니다. 그곳이 민감한 분은 뒤로가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특히 “민주당”을 애호가 여러분은 더더욱요. (...) ......다 갔지? 존슨, 병 다 치웠지? (..) 그럼 시작한다! 사전투표 하루 앞두고 내부 정치질에 빠져버린 민주당과, 그 남 탓 이니시에 시초가 된 민주당 비대위 공동 위원장 박지현에 대해!
일단, 난 박지현 씨를 잘 몰라. N번방 추적단 불꽃으로 활동하며 이목을 끌었다는 사실도 오늘에서야 알았어. 내가 그녀를 파악한 정도라곤 딱 꺼라위키 한 번 읽은 수준이랄까. 근데, 다들 나랑 비슷하지 않니? (..,) 우리 한남들, 인정? (짝!) ..성별갈라치기 할 의도는 없었습니다. 믿어주세요.
박지현 씨에게 대단히 죄송하지만, 아잇! 솔직히! 박지현! 걔가 누군데! 어디 듣도 보도 못한 정치인을, 180석 갖고도 국정운영 하나 제대로 못한 정당 대표에 앉혀! (짝!) 20대가 무슨 대표는 당대표! 30대 이준석 대표조차 불만인 마당에! (그만해!) ..,라고 내 안에 꿈틀대는 꼰대 본능이 외쳤습니다. (...)
여자의 적은 여자란 격언이 있듯이(짝!) ..똑같은 심정이다! 나랑 나이차도 얼마 안 나는 분이 출세가도 달리는 모습을 눈 뜨고 보기 어려워! 시기와 질투가 끓어오른다고! 누군 방구석에서 침몰하고, 누군 비대위원장 맡고, 이게 나라냐! (야!) ..이준석은 그나마 하버드 출신이라 넘어갔지, 박지현은, 한림대? 여긴 어느 지잡대야? (짝!) 아니, 진짜 몰라서 묻는 건(쩍!) ...한림대 학생 여러분, 사죄드립니다. 죄송합니다.
후우.. 정말, 민주당 속내를 모르겠다니까. 비대위원장에 왜 박지현 씨였을까? ..20대, 여성, 얼굴 마담용? (...) 글쎄다. 그러기엔 박지현 씨 외모가, 크흠. (이 새끼가!) 에라이! 오늘 죽자! 얼굴이 박보영처럼 카와이 한 것도 아냐, 몸매가 아이 짱처럼 풍만하신 것도 아니고! (미친놈아!) 눈길 끌 요소가 없어! 전혀! 매력 미달! (짝!) ..이거 다 개그인 거 아시죠! (짝!) ..윌 스미스 같은 놈들. (퍽!)) ..살려주세요! 제발! (...)
끄응.. 지금까지 웃자고 내뱉은 배설물들이었고요, 내가 진짜 박지현 씨에게 실망한 점은 따로 있다. (..) 바로, 정치적 감각! 왜 하필 지금! 선거 코앞에 두고! 586 용퇴론이니, 민주당이 광기에 젖었다니, 제 식구 감싸기가 이준석보다 더 한다느니, 힘 쭉쭉 빠지는 자폭론을 터드리나 말이야. ..이미 국민들은 다 안다고! 민주당 개찬반인 거! 말 하지 않아도! (...)
(힘내라..) 헤에? 워워! 나 민주당빠 아냐! 물론 지금까지 투표는 무조건 파란색 찍었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빨간색을 도저히 사랑할 수가 없어서 그런 거였어! (..,) 파란색이 똥색이 되든 오줌색이 되든, 전 상관하지 않습니다. (...) 아잇! 정말이라니까! 내 진심은 노란색에 가깝다고 몇 번을 말해! (...) 푸후...
아무튼. 민주당 비대위 내부 다툼! 선거에 안 좋은 영향을 줄 것이라 확신한다! 나부터 이번엔 빨간색 살짝 맞볼 거니까. 빨빨빨간맛~ (...) 지들끼리 찢고 볶는데, 내가 왜 찍어줘! ..우린 어려서부터 뼈저리게 목격해 왔잖아.. 수많은 전장에서! 내분은 패배뿐! 아~ 우리팀 정글은 대체 뭐하니, 그만 뒤지라고! 어머님은 만수무강하시니, 착착 이어지는 서렌의 길! 시콩조아!(...)
...뭐 좋아. 어차피 망한 민주당, 자기 내분으로나마 어그로 끄는 게 어디야. 마지막 “불꽃”이 되어 새까맣게 타들어가라지. 이번 기회에 바닥까지 처박혀서 새출발하는 것도 나쁘지 않으니까..
그럼 미리 다음 비대위 위원장을 추천해보실까! 난 항상 “그녀”가 중책을 맡길 고대해. 누구? (..?) 최지은! 최지은!! 이준석 태평양 너머로 보내버리는 하버드, 옥스퍼드 학벌! 삼성전자, 세계은행을 아우르는 아득한 커리어! 게다가 가장 물 익은 40대 여성! (오늘 진짜 죽으려고!) 죄송합니다! 그녀를 너무 흠모한 나머지 말이 헛 나왔습니다!
..이상, 꼰대 한남은 최지은을 응원합니다.. ..누나 나 죽어! 하악하악! (짝!)
뭐 루리웹에서 박지현씨 참 많이 까이는거 알고, 까이는 이유도 짐작은 가는데, 이정도로 글을 쓸정도로 관심을 가지신다면 찾아보시고 까는게 순서가 맞지 않나 싶어요. 장문의 글을 쓰는것도 꽤 노력이 필요한 작업이죠. 찾아봐도, 별거 없고 까여야 한다 생각 드신다면 계속 까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