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신의길
접속 : 7387   Lv. 81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1166 명
  • 전체 : 2887306 명
  • Mypi Ver. 0.3.1 β
[칼린풍자쇼] 편두통 탈출 (4) 2022/07/19 AM 12:20

<-meta /> /

편두통 탈출

 

 

 

오늘은 쉬어가는 날입니다. 제 오른쪽 관자놀이와 안구 뒷면이 두부 짜그라지듯 고통을 호소하고 있거든요. (또야?) ..즐거운 월요일 저녁, 편두통에 시달리고 있을 누군가를 위하여, 릴렉스~ 나도 릴렉스~ (...)

 

 

아픈 당신이 처음으로 마주한 것은 폭포입니다. 정수리를 사뿐하게 내리꽂는 섭씨 11도씨의 사늘한 물줄기.. 간혹, 머리숱이 신경 쓰이는 분들일랑, 걱정 마십시오. 여기는 상상의 세계. 탈모 없는 세상. (...) 어차피 빠질 사람은 빠집니다. (짝!)

 

 


폭포수를 맞고만 있기엔 너무 심심합니다. 차가움과 따뜻함이 아우러져야만 두통이 가시는 법. 냉수 사이로 사람이 비칩니다. 세상에, 세상에서 가장 두피 마사지를 잘하는 분입니다. 나마스테, 다니와드, 밥레! (...)

 

 


병은 외부뿐만 아니라 내부에서도 치료해야 하는 법이죠. 편두통 완화에는 포도당이 필요합니다. 기브 미 쵸콜렛! 기브 미 단거! (...)

 

 


달콤한 기운이 당신의 혈관을 따라 대뇌피질 사이사이로 퍼지는 걸 느낍니다. 뇌세포가 함박웃음을 짓습니다. 그러나 뭔가 조금 부족하군요. 소장, 위장, 대장, 그리고 항문까지 시원하게 씻겨 내려 줄 그 무엇이 필요합니다. 바로, 수박 3통! (...) 하이, 아게마스. (..)

 

한 통에 2만 원짜리라 그런지 술술 넘어가는군요. 마치 8월에 눈 녹듯 사라지는 당신의 통장잔고처럼. (...) 아사삭.

 

 

자, 어떻게, 두통은 사라지셨습니까? 저는 지끈거렸던 머리가 그나마 차분해졌습니다. 이것이 상상력! 플라시보! (...) 편두통으로부터 탈출하는 그날까지, 쇼생크! (이게 뭐야!)








 

“편두통으로 괴롭다면, 3가지 기억해야”…편두통 원인과 치료 [인터뷰] (hidoc.co.kr)

편두통, 진통제 말고 다른 방법 없나? (hankookilbo.com)

신고

 

진진?    친구신청

편두통이시라면 병원에서 이미그란 처방 받으세요.
한알에 통증이 없어집니다.

풍신의길    친구신청

이미그란 기억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짱새개끼    친구신청

대표적인 편두통 치료제로 널리 쓰이는 약입니다만 이것만이 답은 아닙니다.

하지만 편두통은 편두통 치료제로 다스려야 하는 것은 맞습니다. 신경과 병원을 방문하세요.
훨씬 안전하고 값싸고 확실하게 편두통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풍신의길    친구신청

편두통을 신경과에서 관장하는군요. 이후 또 증상이 나타나면 신경과를 알아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