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신의길
접속 : 7387   Lv. 81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836 명
  • 전체 : 2886976 명
  • Mypi Ver. 0.3.1 β
[칼린풍자쇼] 똥오줌 활용하기 (5) 2022/09/25 PM 11:45





똥오줌 활용하기<-meta />

 

 

 

야식 중이라면 잠시 귀를 닫아 주십시오. (..?) 지금부터 똥오줌이 펼쳐집니다. 꽉 잡아!

 

여러분은 이불 속에서 방귀를 어떻게 끼는가? 덮은 상태에서 그냥 배출해? 아니면 엉덩이를 잠시 드러내놓고 껴? (...) 난, 오늘 아침까지 후자의 방식을 택했어. 내가 낀 방귀냄새에 이불이 오염되는 건 사양이니까. 자칫 나도 불쾌해 질 수 있으니까.

 

하지만! 이젠 이불을 덮은 채로 낄 작정이다! 왜냐! ...그게, 문득 그런 생각이 들더군. 방귀는 잘못 맡으면 생명을 잃을 수도 있다는데, 그만큼 독성이 강력하다는데, 호오! 이거야말로 천연 소독제가 아닌가! 이불 속 진드기를 박멸할 독가스! (...)

 

크흠. 절 그렇게 혐오스러운 눈으로 바라보지 마십시오. 똥방귀가 어때서! 개똥도 약에 쓰는 마당에! 게다가, 어디서는 사향 고양이 똥으로 만든 커피를 좋다고 흡입하잖아! 루왁루왁~ (...) ...그나저나, 아이유가 싼 똥으로 만든 커피는 얼마일까? (짝!) 죄송합니다!

 

 

다음, 오줌. 난 오늘 오줌을 새롭게 정의하려 해. (..?) 소변은 꿈과 상상력의 원천이다! 왜냐! ...잘 생각해 봐. 여러분이 꿈을 꿀 때가 언제야? 바로, 얕은 수면에서 비몽사몽 할 때! 아침 동이 틀 즈음, 방광이 가득차사, 정신이 들락 말락 할 때! 이 찰나의 순간이야말로 압도적 창의력! 살아있음을 절감할 때 아니겠습니까! (미친놈)

 

아무튼. 모두 똥오줌 잘 싸시고, 건강하시고, 다음 주도 행복하십시오. (..,) 그나저나, 신세경이 싼 오줌은 어떤 맛일까? 신세계의 맛? (짝!) 끼요옷!




 

 


 

최고의 바리스타 코끼리 - YouTube

'소변을 참으면 안 좋다?' 오줌 너무 자주 눠도 문제 (hankookilbo.com)

신고

 

장조림과 메추리알    친구신청

아니.. 왜 흑화하셨어요
원래 이런분이셨어요?

풍신의길    친구신청

오해십니다! 제 취향은 배변과 거리가 멉니다!

장조림과 메추리알    친구신청

취향 얘기를 하는것이 아니라
아이유나 신세경 같은 실존 인물을 언급하면서 이런 얘길 하시면..
너무 생각이 짧으셨던거같습니다

풍신의길    친구신청

아이고, 제가 선을 넘었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여우할아버지    친구신청

고소당해도 할말없을 듯
아이유 이런거에 철저한데 알아서 잘 살아남으십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