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가 잇몸을 문 느낌
죄송합니다. 사랑니 때문에 입안이 헐어서 도저히 말을 내뱉을 수가 없습니다. 흑흑. (...) 지금 내 머리는 단 하나의 상념으로 가득해. 바로, 발치! 오늘은 시원하게 이빨 뽑는 영상이나 시청하실까!
엄... 이 분은 누구시기에 호랑이 이빨을 뽑고 있는 걸까요? 왜 오른팔 동맥이 멀쩡한 거죠? (...) 그나저나 호랑이를 개인이 기를 수 있나? 야생의 부름은 어디로 갔는가! 이게 나라냐!
세상에, 악어는 이갈이를 영원히 하는 거야? 무슨 끝도 없이 이빨이 나와? 영상에서 확인된 숫자만 10개네. (...) .,.그것보다 수의사 쌤 턱이 더 눈에 들어온다야. 저 넓은 턱은 사랑니마저 충분히 수용할 수 있을 것 같아! 안락! 편안! 사랑! 부럽습니다. (...)
이거다... 인간 사랑니와 가장 비슷한 광경 아닐까. 말 어금니 뽑기! (...) 동물 이빨 뽑는 거 치곤 장비가 전문적이다. 입 벌리는 기구에, 마취에, 갈아내는 도구에, 거대 펜치에, 구강 내시경에, 거기다 심지어 보조해 주시는 간호사 누나마저 예뻐요. 복 받은 말 같으니라고.
이빨 아픈 데엔 코끼리님도 별 수가 없구나. 뽑는 데만 2시간이 걸렸대. 하지만! 수면마취였기에 코끼리는 문제없었습니다... 잠깐, 인간 사랑니 뽑을 때도 수면 마취가 있나? ...엇! 있잖아!
수면마취라기보다 “의식하 진정요법”이라고 부르는구나. 비싸겠지? (...)
이상, 지금 내 머리 속에 휘몰아치고 있는 감상을 영상으로나마 나눠봤습니다. ...나, 뽑아야 할까? (...) 하루 이틀 더 기다려 보면 나아질 것 같기도 한데, 아으... 마치 모기가 잇몸을 18번 문 듯한 느낌이야.,.
끝으로, 진실의 영상 감상하시죠. 인간 사랑니 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