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신의길
접속 : 7387   Lv. 81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488 명
  • 전체 : 2886628 명
  • Mypi Ver. 0.3.1 β
[칼린풍자쇼] 부산 코믹월드 앞에서 무거워지는 나 (8) 2023/02/03 AM 12:13





부산 코믹월드 앞에서 무거워지는 나

 

 

어제에 이어 오늘 역시 코스프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봅시다. (...) 아잇, 연이틀 덕스러운 주제를 꺼내는 이유가 있습니다. 2월 18일, 19일! 부산 벡스코에서 “코믹월드”가 열립니다! 진정한 오덕들의 향연, 동인상품의 거래처, 코스어들의 집합체가!

 

십덕을 자칭한 나지만, 실은 코믹월드에 가 본 적이 없어. 코믹월드 존재 자체를 최근에야 알았어. 나야 게임은 관심 많다만 애니나 만화 쪽은 잼병이걸랑. 이런데 감히 내가 “코믹”월드에 가도 되려나? 나 같은 아류가? (...) 뭐, 나야 코스어님들 찍는 게 주 목적이니까! 가즈아!

 

는, 그런데 말입니다. 코믹월드는 순수 아마추어 코스어 분들이 오신대. 이럼 나가린데... (?) 아시잖습니까. 제가 대인기피증이 있다는 거. 말을 못 붙입니다. 사진을 찍기 이전에 서로 의사소통을 나눠야 할 텐데, 난 그저 쭈뼛쭈뼛, 어물어물, 지스타에서 뼈저리게 느꼈죠... 아니다. 이럴수록 인물사진을 연습하기 위해 가야 할까? (...)

 

그... 더 두려운 건 인간 본성이야. 날 못 믿겠어. (?) 무대가 아닌 거리에서 개인 대 개인으로 코스어를 만난다? 이러면 사고 터질 가능성이 높다, 이 말이야. 특히나 숙녀 분들에게 들이대는 “찍새” 사례를 너무나 많이 접했다, 그 말이야! 나도 예외일 리가 없다! 남자니까! 오히려 더 위험하지. 모쏠은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 생각한다고! 우리 찐따들 인정? (짝!)

 

잠깐, 아! 남자 코스어만 찍으면 되겠구나! 헌데 전 남자를 찍고 싶지 않아요! 제 아무리 차은우, 박보검이라 할지라도! 영혼이 안 담긴다고! 따흑! (...) ...잠잠깐, 카와이한 남자라면? 여장 자라면? 엇? ..가능! 그러나 “가능”하기에 도리어 찍을 수가 없다. 여성을 안 찍겠다면, 마찬가지로 여장, 보추, 쇼타 또한 촬영 대상에서 제외해야 타당하지. 아무렴요. (짝!)

 

내가 너무 민감하게 생각하는 걸까? ...그러기엔 불쾌한 뉴스를 너무 많이 접해버렸어. 피팅모델을 속여서 성착취물을 제작하고, 코스프레 동호회에서 성관계 몰카를 찍고, 심지어 초등학생까지 피해를 보고, 이게 뭐냐! ....물론 난 안 그럴 것 같아... 그래도 혹시 모르잖아...

 

어디 내 혼을 담아 찍을 수 있는 남캐 없을까나... 엄... 스파이패밀리 “로이드 포저” 정도면 괜찮을 것 같아.

img/23/02/03/18612b205f2254fa.jpg


단! 코스어는 남성이어야 하며, 수트가 기막혀야 합니다. 양복 격식에 맞추는 것은 당연, 넥타이는 비단, 수트는 모 100%면 더 좋죠. 신사모에, 트렌치코트에, 손목시계는 007 오메가 아니겠습니까? (...) 크흠, 코스프레를 하라는 건지, 온 몸에 돈을 퍼 바르라는 건지 헷갈릴 지경이다야.. 죄송합니다.

 

사실 내가 진짜 만나고 싶은 남캐는 따로 있어. 짠!

 

그렇습니다. 아싸씨노! 에치오 아디또레 다 삐렌쩨! 브라더후드 복장! (...) 근데 보기 힘들겠지? 이제 시간이 지나버린 캐릭터이기도 하고, 또 의상을 제대로 구현하려면 여간 어려운 게 아니구나. 이탈리아 감성의 광택 레드 실크, 하얀 면직물은 마치 나일론을 가공한 거 마냥 빳빳해야겠구나. 그리고 허리 벨트는 금속을 써야 날카로운 맛이 살고, 어깨에는 뽕 많이 넣어야겠다야. 결정적으로 암살검! 택틱컬하게 착착 튀어나와야 백미지! 어후, 어렵다 어려워!

 

아무튼. 덕스런 얘기하니 시간가는 줄 모르고 떠들었네. 부코에 갈 것인가 말 것인가는 더 고민해야겠지요. 모두 힘을 빌려줘! ...라고 어중간한 결말을 내려했습니다. 근데 코믹월드에 더 알아보니, 아라라, 매우 위험한 사실을 깨닫고 말았습니다. (?) 코믹월드에는 10대가 많이 온대... 이럼 진짜 나가린데...

 

10대를 절대 과소평가하는 건 아닙니다. 다만, 정말 순수한 시기니까, 세상의 더러움을 모를 수 있으니까! 감수성 민감한 시기에 내 행동 하나로 상처받으실지 어떻게 알아요. ...아잇! 꼰대처럼 보인다 한들 어쩔 수 없어! 그 분들은 아직 어리잖아! 적어도 찍새놈이 거시기 커팅짓 했을 때 당장 고소미 쳐 먹일 독보성을 갖춘 대상을 찍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이 아재 목놓아 외칩니다!

 

아오, 이제 내가 뭘 떠들고 있는지도 모르겠어... 이게 뭐야. 동인 상품 구경하고, 코스프레 구경하고, 즐기러 가면 될 것을.. 이 무슨 걱정이며, 고민이며, 개똥철학에 갇혀서! 에라이! ...이럴 때 내 옆에 여친님이 계셨다면 얼마나 좋을까! 부코 당당하게 갈 수 있습니다! 한 눈 팔 새 없습니다! 내 사랑이 옆에 있는데! 마나님과 함께하는 덕력흠뻑쇼! 응, 그런 일은 우리에게 있을 수가 없어! (짝!)

 

그렇구나. 이게 다 내 탓이구나.. 흑흑, 선생님! 전 어쩌면 좋단 말입니까! 모쏠인 것도 억울한데! 끼요옷!



 

 


 

코믹월드 (comicw.co.kr)

코믹월드 - 나무위키 (namu.wiki)

오타쿠들의 최대 축제 - YouTube (JM. 일본 코믹마켓)

로이드 포저 - 나무위키 (namu.wiki)

"피팅모델 알바 구해요"…미성년자 14명 속여 성착취물 제작한 30대 - 머니투데이 (mt.co.kr)

'코스프레 동호회' 6명과 성관계 몰카…초등생도 피해자 (newsis.com)

모델 200명 노출사진 또 퍼져…비공개촬영회 뭐길래 | 중앙일보 (joongang.co.kr)

신고

 

ink7    친구신청

후후 순수하시군요~ 코미케에 코스프레하고 오시는 분들은 말 안해도 눈빛으로 포즈까지 취해주시는 코믹월드계의 만렙들입니다!

ink7    친구신청

https://youtu.be/HmhOPSDjftc 저도 사진만 찍다가 이렇게 영화도 같이 보았습니다.

풍신의길    친구신청

앗! 그렇군요! 엇! 제가 너무 편협하게 생각했습니다! 부코 가도 괜찮을 것 같은데요!
영상 잘봤습니다! 에지오 코스어가 있었군요! 그나저나 중간에 닥터 스트레인지가 마법을 사용해서 놀랐습니다.

하마아찌    친구신청

지금은 추워서 거의 없는데, 이제 날 풀리면 저희 동네 공원에 있는 중국식 정원에 코스프레 하는 애들 모이겠군요.
거기 연못 위로 나와 있는 정자가 사진 잘 나오는 포인트인지 갈 때마다 걔네들이 점거하고 있어서,
며칠 전에 10년만에 처음으로 그 정자에 올라가봤습니다 ㅎ

ink7    친구신청

인계동이군요 저도 한때 근처 살아서 중국식 정원 갈때마다 코스프레 봤습니다!

풍신의길    친구신청

수원 인계동 월화인 말씀일까요. 그나저나 공공장소를 잠거하면서까지 코스프레를 해선 안될것 같은 본능적 느낌이 옵니다! 시민 모두가 즐길수있는 공간이어야 할텐데요.

하마아찌    친구신청

근데 걔들은 그런 생각이 없는 것 같고, 솔직히 걔들이 이상한 옷 입고 폼잡고,
우리 동족 냄새(...) 팔팔 풍기는 사람이 대짜만한 카메라 들이대고 있으면
왠지 가까이 다가가기 힘든 기운이 느껴져서 다들 피해가더군요 -ㅁ-

풍신의길    친구신청

아이고. 안타깝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선에서 코스프레를 해야 할텐데요. 그... 구청에 민원을 넣으면 어떨까요! 공원 관리측에서 협조요청문(?), 경고장(?) 등을 붙여 놓으면, 문제가 줄어들 것 같기도 합니다.
코스프레 명소가 있군요. 마치 풍경사진 주요 지점을 일부 촬영가가 점거하는 것과 비슷한 느낌이군요. 아올... 촬영 이전에 사람을 배려해야겠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