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신의길
접속 : 7234   Lv. 81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417 명
  • 전체 : 2761062 명
  • Mypi Ver. 0.3.1 β
[칼린풍자쇼] WCG 출사표 (2) 2023/07/27 PM 11:33



 

 

WCG 출사표

 

 

후아. 장마 끝, 진짜 여름이네! 열대야가 단잠을 괴롭히는 여름! 발가락 하나 꼼짝하기 싫은 여름! ...그러나 나는 가야만 한다. 어디로? 벡스코로! 2023 WCG 참관하기로 결정했어!

 

그나저나 4년 만에 개최되는 WCG. 왜 하필 여름 한복판에 열까? 선선한 겨울에 열면 어때서! 제발, 하느님! ..물론 여름만의 매력이 있다지만, 우리 쉽덕들은 열불을 무릅쓰고서라도 행사에 찾아간다지만, 그럼에도 걱정돼서 그래. 까딱 열사병이라도 터지면 어떡해.

 

이참에 지난주에 열렸던 원신 여름축제를 복귀해 보실까. 야외 연주회!

 

올리뮤직과 플레이비의 합동 공연이었습니다. 박수 주세요! ..귀가 즐거운 소리, 그러나 죄송하리만큼 움찔하더라. 아무리 오후 6시 더위가 조금 누그러진 시간대에 연주를 시작하셨다지만, 그래도 얼마나 힘드셨을까. 코스프레 복장에, 가발에, 모자에, 어후... 그저 뜨거운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고맙습니다!

 

그리고 코스프레! 모든 코스어님이 무더위 속에서도 옷매무새를 가다듬으셨으니, 다시 한 번 더 박수 주세요! 대표로 공식 코스어님 무대 보겠습니다.

 

나히다에 댱이 님, 카베에 상현 님, 그리고 방랑자에 아자 님입니다. ...2023 원신 축제는 올림픽공원 KSPO돔 내부에서 진행됐다지만, 코스프레 포토존은 야외에 설치됐거든? 이 불합리한 행사 설계란 뭐람... 근데 이해가 가. 자고로 사진은 태양빛이 쨍쨍한 야외에서 잘 나오니까!

 

지스타니, 코믹월드니, 심지어 원신 축제마저 실내 조명 상태가 많이 아쉬워.

img/23/07/27/18997c2831d254fa.jpg


어둑어둑 곳곳이 그림자야. 이런 곳에서 사진을 찍었다간 ISO가 치솟고, 노이즈가 넘실거리고, 피부톤이 깨지고, 얼굴에 그림자가 지고, 좌절이지.. 이렇다보니 몇몇 코스어님은 자진해서 야외 땡볕으로 몸을 던지시더라고. 더 좋은 컷을 위해서 말야. 크흑!

 

WCG 역시 벡스코 1전시장 실내 행사야. 열기는 피할 수 있겠다만, 사진 찍기에는 애로사항이 꽃피겠어...는 개뿔! 사진보다 사람이 먼저다! ...빛을 찾는 거야 내 몫이니까. 행사장을 바리바리 돌아다녀 볼게. 정 안되면 무임승차 하지 뭐. 분명 행사장에 LED 조명까지 준비해 오시는 열혈 사진가님이 계실 거거든. 난 그 분 옆에 끼어서 촬칵! 캬하하! (...) 농담! 부족하나마 손바닥만 한 조명을 갖고 갈 거야. 쓰긴 하려나...

 

아참, 마스크를 쓰고 가야 할까? 요즘 코로나가 부산에서 다시 유행할 기미를 보인다는데, 앙? (...) 갑자기 고민이네. 방역을 생각하면 쓰고 가는 게 맞는데, 그... 내가 사진을 찍을 때 마스크를 쓰는 걸 선호하지 않거든. 내 얼굴을 가리고 상대를 찍는다는 게 석연찮아서 말이지. 끄응, 끄아악!

 

여하튼, WCG 출격이다! ..부디 무사히 즐기다 돌아올 수 있길 빌어줘. 부디 제일 비싼 경품을 탈 수 있길 기도해줘. (...) 부디 결정적 순간을 담을 수 있기를! 에이맨!






[WCG] 2023 BUSAN information (lvup.gg)
올림픽공원에 펼쳐진 수메르, 볼거리·즐길거리 가득한 ‘원신 여름축제’ (ruliweb.com)
"코로나 감염 급증한다"...부산서 지난주에만 2만4826명 확진 (pressian.com)

신고

 

소년 날다    친구신청

순간 썸네일만 보고 방랑자가 나히다 목마 태워서 고각에서 떨구는 슈퍼 백드롭 시전하는 건 줄 알았습니다...

더운 날 사람많은 곳은 항상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데, 무사히 원신축제 다녀오셨다니 다행이네요. 단순히 불쾌지수에 따른 폭력사건을 떠나 사람이 많이 모이니 이상한 사람들도 많고. 왜 얼마 전에도 폭탄테러공갈범이 있었잖아요. 게다가 서울에서는 연일 묻지마 살인 예고가 터지고 있고.

물론 즐거운 축제에 그런 잔혹한 사건들이 터지길 바라는 건 아니지만, 부디 이번 부산(며칠 사이 부산 경남권 뉴스인 KNN에도 망치를 사용한 묻지마 폭행과 살인미수 등이 보도됨) 등을 돌아다니면 좋은 것만 많이 보고 많이 듣고 많이 먹고 다니시길 희망합니다.

마스크는 가져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덥더라도 자기 건강은 자기가 챙겨야 하잖아요 ^^

풍신의길    친구신청

앗! 저는 원신축제에 가지 않았습니다! 마치 제가 직접 간 것 처럼 글을 적어서 혼란을 드렸습니다. 죄송합니다.
요즘 흉흉한 사건이 있었는데, 주의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마스크는 챙겨가겠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