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제작 전 기본적인 것들은 세팅해두면 편리합니다.
가장 먼저
github 에 프로젝트를 생성하고,
맥북과 연동작업을 했습니다.
어려운 작업은 아니지만, 클라이언트에 작업한 것을 연동하는게 은근히 귀찮은지라...
작업 전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먼저 연결해 두는게 가장 깔끔하고 부작용이 없는 것 같습니다.
유니티 프로젝트 생성
이미 만들어 둔 소스코드가 있어서,
해당 소스코드를 프로젝트 폴더로 복사한 다음에
바로 깃 커밋하고 깃허브로 푸시 까지 바로 완료.
프로젝트 스케쥴 관리와 기획 문서는
Notion을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이전 프로젝트에서 궁여지책으로 잠깐 써 봤는데
활용만 잘하면 꽤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그리고, 개발 기기는 역시 새로 장만한 맥북 프로~
거실 구석의 조촐한 작업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