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ppinG MYPI

TrappinG
접속 : 2616   Lv. 34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263 명
  • 전체 : 494394 명
  • Mypi Ver. 0.3.1 β
[읽다] 읽다]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 추천 (2) 2024/09/06 PM 07:21

img/24/09/06/191c6d99c37177e0b.jpeg

 


회사에서 매일 짬짬히 공부해서 두번 째 독파.


첫번 째는 그냥 읽었다면,

두번 째는 예제를 모두 직접 입력해 보았다.


UE4 기준으로 쓰여지다 보니,

향상된 입력이 나온 시점에서, 구 입력 시스템을 쓰는 등

현 시점과 안맞는 부분이 있어서

오히려 초보자한테는 어려운 부분이 생겨 버렸다.


하지만,

언리얼 버전과 상관업이 언리얼 C++에 대해 전체적 감을 잡는데는

국내에서는 이만한 책이 아직까지는 없다.


초보자는 직역을 보는 듯, 엉망인 언리얼 문서를 보느니

이 책을 보는 게 더 낫다는 생각이다.

 

img/24/09/06/191c6d9a7b0177e0b.jpeg

 

 

img/24/09/06/191c6d9ad3d177e0b.jpeg

 

 

신고

 

huraii    친구신청

오오 . c++은 요즘 안쓰이는? 비인기? 라는거 같았는데 어떤가요 ? 사용하는 분야에 따라 필수이긴 한가용?

아 그리고 마지막에 낳다 - 낫다 . :)

TrappinG    친구신청

언리얼 엔진 기본 프로그래밍 언어가 c++입니다.
다만 전통적인 c++은 아니고, 언리얼 특유의 문법과 특징이 가미되어 있어, 프로그래밍시 차이가 좀 있습니다.
오타 지적 감사합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