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게임 관련 기본 프레임도 완료하고, 나가기와 들어가기, 그리고 어느정도 플레이 했을 때 언락이 되도록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러닝게임은 기본 프레임을 바탕으로 출시때 까지 꾸준히 개선해 나갈 예정입니다.
첫 실기 테스트에 자잘한 문제가 많아서, 이것저것 고쳐서 다시 빌드 테스트 했더니 그나마 좀 돌릴만 해졌습니다.
그런데, 버그는 아니어도 UI의 시인성이 너무 떨어지는군요.... 어떻게 개선하지?
이번 스프린트도 내내 재택근무를 했는데,
하필 가장 바쁜 시기에 재택 근무를 하는 바람에 한가한게 아니라 더 바쁘네요....
못해도 주당 10시간은 퇴근후 개발에 투자하려고 마음 먹는데, 이번 스프린트는 그것도 못채울 정도로 바빴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