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이틀간에 방송 됬던 던파라디오에 나온 개편안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1. 고어크로스 : 혈기왕성 습득시 HP소모량 상승, 추가타 공격력 상향, 딜레이 감소
추가타는 적을 날리기도 하고 블리딩을 건다.
2. 고어크로스 강화 : 1레벨당 블리딩 지속시간 1초증가옵션 추가, 추가타 공격력 증가옵션 추가
3. 다이하드 : 시전시 회복량 대폭 증가, 쿨타임 30초 -> 20초 감소,
4. 폭주강화 : 1레벨당 지속시간 증가 2초 -> 3초
5. 붕산격 : 충격파 공격력 상향
6. 붕산격 강화 : 1레벨당 블리딩 지속시간 1초증가옵션 추가 , 혈기왕성 충격파 범위 증가 추가
7. 프렌지 : 소모 HP증가, 프렌지 이도류 공격력 대폭 증가, 갈증 스킬 부가 효과 추가
8. 블러드 소드 : 사용시 HP증가, 폭팔 공격범위 증가, 갈증 스킬 부가효과 추가
9. 아웃레이지 브레이크 : 사용시 HP증가 띄우는 힘 감소, 다단히트 수 7 -> 6회 감소, 갈증 스킬 부가효과 추가
10. 레이징 퓨리 : 갈증 스킬 부가 효과 추가
11. 버스트 퓨리 : 띄우는 힘 감소, 갈증 스킬 부가 효과 추가
12. 신스킬 '갈증' : 기존의 새크리파이스의 변경, 지속시간 30초 쿨타임 40초,
출혈이 걸린적에게 블러드 스킬 사용시 부가적인 효과가 추가됨.
상당량의 HP 소모됨, 프렌지 이도류 블리딩 시간 증가,
프렌지시 죽인 적에게서 흡수하는 HP량 증가,
출혈상태에의 적을 레이징 퓨리, 아웃레이지 브레이크, 블러드 소드 공격시 공격력 대폭 증가,
블러디 레이브시전시 적에게서 HP 지속적 흡수,
버스트 퓨리 공격시 스킬키를 안눌러도 최대시간 분출.
기존 버서커가 그냥 소라면 상향된 버서커는 한우라는 개드립은 집어치우고
일단 신스킬 '갈증'이라는 스킬이 어떻게 적용이 되느냐가 관건인데
앞으로 더 두고 봐야 할듯하다. 그리고 아무리도 스킬에 속강적용은 죽어도 안시켜줄듯하다.
또한 폼만 각성기인 익오킬은 그냥 버린건가 왜 아무런 말이 없는건지...
버서커의 문제는 고정 데미지 스킬의 한계와 각성기, 비무큐스킬의 부재인데....
어째 기존스킬 달랑 하나 바꾸고 그냥 어물쩡 넘어갈 심산인듯 싶기도 하다.
아수라의 수라진공참, 웨폰의 차지크래쉬, 소울의 브레멘같이
강력한 비무큐스킬 하나 정도는 있어야 하는데...
새로운 스킬 하나 정도는 더 있어야 하지 않나 싶은 아쉬움이 있다.
눈에띄게 올려줘도 준귀족캐가 될겁니다. 지금도 사냥에서 판정
상으로는 크게 문제가 없어요 데미지가 즤랄이라 글치..
스킬은 이미 넘치는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