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쓰시라고, 75인치 Q85 TV랑 삼성 제트 청소기를 구입했습니다.
오늘 저녁에 결제한거라 아직 배송되려면 멀었네요.
인터넷 검색하고, 뽐뿌에다 견적 요청하고, 부근에 있는 전자랜드, 하이마트, 삼성 디프, 마트 등등...
이틀간 발품도 제법 많이 팔았지만 뭔가 애매했는데...
결국 작년에 세탁기+건조기 구입했던 삼성 디프 직원분께 문자 보냈더니 그나마 가장 조건이 낫더군요.
결제액은 다른것보다 조금 높았지만, 사은품이라는 사운드바랑 큐브 공기청정기를 엎으니 제일 저렴해서..
사실 필요없는 사은품이라면 의미 없지만, 사운드바는 물론 쓸모있는거고..
공기청정기도 마침 어머니께서 하나 사고 싶어하시던거라 나름 구성이 저한텐 알맞았습니다.
(결제액 자체는 알아본 중에 최저가가 아니었으니, 따지고보면 사은품이라기보다 패키지를 구입한 셈이지만요)
막판에 조금 징징거렸더니 글라스락 세트도 하나 덤으로 주셨습니다...;;;
사실 처음엔 NU8000이라고, 200만원 남짓한 일반 UHD TV를 봤었는데...
알아보고 다닐수록 야금야금 급이 올라가더니 결국 Q85까지 가버렸네요...ㅡㅡ
심지어 오늘 신세계 백화점에서 Q9 할인 + 사은품이 나름 나쁘지 않아서, Q9 마저도 고민했다는건 안자랑.
그나마 꼭대기는 피했습니다.....
그래도 일단 결제액은 600만원이 넘게 나오네요.
나중에 이래저래 돌려받으면 400만원 대가 된다고 하지만....
특히 어머니께서 영화 좋아하시고, 기존의 유선 청소기가 청소하기 불편하고 힘들다 하셨었는데요.
사실 작년부터 얘기가 나왔는데... 구입하기 좋은 타이밍 고른답시고 블프 기웃거리고 하다 이제야 산게 좀 그렇기도 합니다.
약간 더 주더라도 조금 먼저 샀으면 그만큼 잘 쓰셨을텐데...
얼른 도착했으면 좋겠네요.
삼성이나 LG나 공식 대리점에서 사면 왠지 비싸게 산다고 느끼는 것 같고, 저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이번에 구매해보니 제휴카드 할인과 사은품, 추후 다른 가전 구매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 고려하면, 인터넷으로 찾아본 최저가 보다 훨씬 싸게 살 수 있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