眞별똥동자
접속 : 5432   Lv. 64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384 명
  • 전체 : 462055 명
  • Mypi Ver. 0.3.1 β
[게임] 3090 언리얼5 테스트 (5) 2021/05/30 PM 06:44

 

 

 

 

실시간 5억 폴리곤 ㅎㄷㄷ

신고

 

문산ET    친구신청

이거 원리가 해상도의 수백만 픽셀 이상의 그래픽 처리를 생략하는 방법을 쓴다고 하는데
말이 쉽지 저회사 프로그래머 천재 같음..

나중에 언리얼5로 만든 게임 돌릴 수 있는지 없는지가 성능 기준치가 될 것 같음.
아티스트가 온갖 방법으로 만들어도 동일 성능에서 돌아 간다는거니까..

루리웹-0295580026    친구신청

엔비디아가 언리얼엔진5 용 DLSS 플러그인도 몇주내로 낸다고 해서
DLSS까지 적용되면 엄청날듯

眞별똥동자    친구신청

G브러쉬와 비슷한 원리로 작동되는 거 같은데
이걸 실시간 게임으로 돌려버리니 기겁할 일이죠.

영화 트랜스포머 CGI를 그대로 가지고 와 통째로 돌려버릴 수 있다는 겁니다.
보고 있어도 믿기 힘든 상황이네요ㅎㄷㄷ

토끼신    친구신청

전문가 분들 제발 일반인도 알아 들을수 있는 내용으로 ... 크읔!!...

眞별똥동자    친구신청

오늘도 테스트 영상이 올라왔는데
폴리곤 카운트가 무려 320억 나오네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