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스트리밍 : 2017. 03. 12
안녕하세요.~ PolarBear 방송국 입니다. ^-^ Don't Starve Together 36일차 입니다!!
봄이 왔어요.~ DST에도, 현실에도 봄 입니다.~ 하지만, DST에서의 봄은 가혹한 계절이예요. 일단 비가 많이 내리고요, 비에 섞여서 개구리가 내리기도 합니다. 개구리 비의 무서움에 대해서는 전에 한 번 적은 적이 있었죠? 개구리 한 마리를 때리면 주변의 모든 개구리가 달려드는 부작용이 있거든요.
여튼, 봄을 맞이해서 구스와 무스, 무슬링이 리젠되었고 솜털이 필요했던 세 자매와 코코넛은 기쁜 맘으로 구스, 무스, 무슬링을 잡아 전리품을 챙겼습니다. 이유인즉슨... 바로 '기상의 상처'를 위해서죠. '기상의 상처'란 바로!!!
이렇게 생긴 토네이도를 뿡뿡 쏠 수 있는 완드입니다. 스태프라는 말이 더 어울릴까요? 여튼, 저 무기를 만들기 위한 솜털을 확보했죠. 그래서, 세 자매와 코코넛 모두 저 스태프를 들고 다닐 수 있게 되었습니다. 체력이 약한 캐릭터의 경우 상당한 원거리 공격력을 가지게 된 셈이죠. 그리고, 넷이서 한 곳에 연속으로 쏘면 상상을 초월하는 데미지를 꽤나 오랜 시간 지속적으로 줄 수 있거든요.
신무기를 가지면 역시 시험을 해봐야겠죠? 오늘의 시험 대상은 용파리(Dragonfly)와 여왕벌(Gigantic Bee Hive) 입니다.
" 누가 감히 나를 넘보느냐!!! " by 용. 파. 리. 두둥.~
" 아놔... 님들 매너... "
그리고, 한 때는 영원히 공생해야 하는 존재라고 생각했던 여왕벌. The Gigantic Bee Hive!!!!
" 어리석은 것들!! 가소롭구나!! " - by 여. 왕. 벌.
" 잉잉. 잘못했쪄여!! "
뭐... 이제는 그냥 리젠되면 비늘과 로얄젤리를 꾸준하게 제공하는 분들이 되셨습니다. 그만큼 월드가 안정되고 다들 요령과 감각이 생긴 때문이겠지요. 계절거인들도 그렇고, 이젠 월드에 더 이상의 적수는...
...
...
...??
" 너흰 아직 준비가 안됐다!! " - by 일리단 스톰레이지 가 아니고... 클.라.우.스.
자세한 내용은 방송으로 확인해 주세요!!~ 모험은 계속 됩니다!!~ 항상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o^!!
== Don't Starve Together ==
개발사 및 배급사 : Klei Entertainment
Homepage : https://www.kleientertainment.com
Steam link : http://store.steampowered.com/app/322330/
PolarBear 방송국 체널 링크 : https://www.youtube.com/channel/UCmUAl4GOdEMwXDAZxJbhgw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