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에 컴터 뒤에 선을 좀 빼려고 보니까 글픽 카드에서 엄청나게 뜨거운 바람이 뿜어져 나오더라구요.
뭐 한것도 없고 그냥 루리뽕이나 맞고 있는데 뭐지 하고 라데온 wattman 설정을 열었어요. *RX480 쓰고 있습니다.
헐... activity 가 100% 인겁니다. 최고 클럭으로 고정. 글카 온도는 70도를 넘어가고요.
뭐지 싶어서 클럭을 강제로 낮췄는데요, activity 가 100% 입니다. 온도도 한 60도 까지밖엔 안 떨어지고요.
수상하긴 한데 뭔지 잘 모르겠어서 몇일 쭉 봤는데, 일단 컴터 켜서 좀만 지나면 무조건 100% 올라가는 겁니다.
아무것도 안 해도요.
최근에 업데이트한 드라이버 문제인가 싶어서 이것저것 깔아보고 해도 마찬가지.
백신 몇개 써봐도 별 특이한 점은 없고....
근데 너무 뜨거워지니까 안되겠다 싶어서 지금 하드 밀고 새로 윈도우 깔았습니다.
바로 AMD 최신 드라이버 깔았는데, 역시나... activity 가 0%에 클럭도 오토매틱으로 오르락 내리락하네요.
진짜 뭔가에 걸렸는지 모르겠지만 정말 내 컴터가 비트코인 좀비 피씨로 됐었던건가 하고 의심이 되네요.
이상한거 받은 적도 없고 웹사이트도 조심 조심하면서 다녔는데 이 사단이 나네요.
윈도우 디펜더만 믿고 있었는데, 좀 걱정이네요.
한번씩들 확인해보세요. 나도 모르게 풀로드 돌아가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만약 이더나뭐다른거캐신다면 도스창에 컴터가확연히느려지는걸 체감하실수있을건데..? 아니면 예전에 체크파일로 이더캐는거들어있던제품을까신거였을까요 이슈됬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