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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힐에 관한 간단한 정보 (1) 2010/11/17 PM 10:14
1. 메딕이 메디 건, 혹은 크리츠크리그로 힐을 할 때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힐의 양이 결정됩니다.

데미지를 받은지 10초 이내의 아군에게 힐을 하면 1초에 24씩 체력이 회복됩니다.

데미지를 받은지 10초 이후부터는 15초까지 흐른 시간에 비례하여 1초에 24~72씩 체력이 회복됩니다. (15초 이후부터는 최대량인 72씩 회복)

최전선에서의 전투에서는 적당한 밸런스를 유지하고, 체력이 없어서 후퇴한 아군들을 빠르게 회복 시켜서 다시 전투에 내보내게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2. 오버힐의 지속시간은 20초입니다.

체력 450의 헤비와 체력 185의 스카웃(둘 다 오버힐을 받음)이 원래 체력으로 돌아가는데 걸리는 시간이 같다는 말입니다.



3. 오버힐로 인해서 늘어난 체력은 1의 자리에서 버림을 했을 때 가까운 5의 배수 단위로 계산합니다.

체력이 175인 파이로, 데모맨은 오버힐을 받으면 175 * 1.5 = 262.5가 되겠지만 실제로는 1의 자리인 2를 버려서 260의 체력을 가지게 됩니다.

체력이 125인 클래스는 오버힐을 받으면 125 * 1.5 = 187.5가 되지만, 7.5에서 가까운 5를 맞추기 위하여 2.5를 버리고, 185의 체력을 가지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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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정보 보고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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