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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6] 시즈: 히트박스 패치 설명 (0) 2017/06/03 PM 01:52

 

※ 6월 6일 PC에서 2.2.1 패치가 있을 예정 입니다. (6.1~6.2 테스트서버결과 문제가 없다면)  콘솔은 PC적용 후 예정(날짜 미정)

 

   2.2.1패치에서 변하는 것 중 크게 원스텝매치메이킹 과 히트박스 수정이 들어 갑니다.

 

   그 중 히트박스(피격판정부분)에 관한 설명 입니다.

 

 

 

 

 

2.2.1 패치로 시즈의 오랜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서 히트박스 수정을 하려고 합니다.

 

지금껏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문제가 발생했음.

 

 - 일부 요원들의 악세서리가 문제가 되었음. (예로 블리츠의 귀마개 피격 판정)

 

 - 앞으로 추가될 요원들이 기존 요원들과 차별화될 모습 (캐릭터 아티스트들의 멋진 디자인이 제한되지 않도록) 을 위함.

   (예로 서리덫의 옷 깃은 피격되기 너무 쉬운 디자인임)

 

 - 새로 추가된 요원과 기존 요원들간의 히트박스 차이는 혼란을 주었음.

 

news_blitz_thumb_213864.jpg


frost.png

 

 

 

 

Operation Health 에서 새로운 게임 디자인 컨셉으로 인체부분만 적용되도록 히트박스 수정을 결정함.

 

2.2.1 패치에서 사진과 같이 1단계가 적용 될 것입니다.(최종 변경사항 변동 될 수 있음)

 

blitz_hitbox (002)_292223.png

 

 

 

 

 

 

1단계로 끝내지 않고  2단계(날짜 미정)에서는 처음 게임 디자인 철학(모든것이 반응한다)을 살필 것 입니다.

 

피해를 받지 않는 히트박스 부분에 시각적 요소와 오디오 신호를 포함하길 바랍니다.

 

( 예로 아이큐 요원의 해드셋 같은 금속 악세서리 부분을 타격시, 스파크가 튀는시각적 효과와 총알이 튀는 소리를 들을 수 있음 )  

 

두번째 단계는 많은 작업이 필요로 하다보니 아직 작업 완료 시점을 공지하기는 어려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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