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냥 MYPI

큰냥
접속 : 6378   Lv. 69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13 명
  • 전체 : 67838 명
  • Mypi Ver. 0.3.1 β
[일상] 아킬레스건 완전파열 2일차 (7) 2018/06/27 AM 12:27
6월 25일 축구하다가 아킬레스건 완전파열로 수술했습니다.

뭐 친구,말로는 수원 아주대 근처 어떤외과가 수술 잘한다고 했는데

집사람이 운전 못하는 관계로 집에서 가까운 외과전문병원에서 수술했습니다.

MRI결과 아킬레스텐더 파열후 18mm정도 떨어졌다네요.

사고후 20시간만에 수술했고 수술은 잘 됬다고 합니다.

무통반신마취에 수면시술 받아서 아직도 심영 상태입니다.

3시간 수술 받고 7시에 나와서 누워있다가 밤 12시에 첫 끼니를 먹었네요.

밥먹기전 소변 확인하라 했는데 도저히 소변이 나오지 않고 마렵지도 않아 포기하고 밥 먹었습니다.

현재 진통제랑 같이 수액을 맞고 있는데 마취 전부 풀리면 얼마나 아플지 모르겠네요...

 

아프면 손해입니다. 아프지 마세요!

신고

 

2번    친구신청

수술 끝나고 마취기운에 머리아프고 배도 아팠던 기억이 나네요 ㅜ 쾌차하세요!

푸들푸들07    친구신청

맞습니다 평소처럼 숨만 편안하게 쉬어도 그저 고마운겁니다 빨리 나으세요

칼쑤마졍이    친구신청

어여 쾌차하세요

단신슴규    친구신청

으아 아킬레스건은 수술후 재활이 진짜 어렵다던데 ㅠㅠ 힘내세요

제도샤프    친구신청

으아아... 전 풋살 하다가 아킬레스건 50%정도가 찢어져서 지금 물리치료 및 주사치료 받고 있습니다 ㅠㅜ 4주차(치료는 2주차)
처음엔 단순 타박인줄 알고 어찌저찌 무식하게 걸어다니다 중간에 호전되더니 도저히 못참아서 병원 갔더니... 저래 결과가 나왔네요.
7년동안 매주 하던건데 계속 몸에 무리가 왔다가 피로 누적으로 끊어진듯 합니다. 지금은 걷는데 통증은 거의 없네요.
앞으로 주사 2번 더 맞아야 한다고 하네요... 풋살도 다 나을때까지 무기한 금지죠... 빨리 나으시길 바랍니다 ㅜㅠ

dix    친구신청

암튼 수술보다 재활이 훨씬 힘들고 중요합니다.
보조기 벗고 다시 축구할 그날을 위해 힘내시길...

행복진화론    친구신청

마취 풀리시면 수술 상처만큼 아프실거고요(관절경은 거의 안아픔 수술자국이 기면 길수록 넓으묜 넓을수록 지옥이...)
무통주사가 끈기는 시점에 하루정도 다시 지옥이 오실겁니다.(24시간 무통증 주사 들어가던게 끈기는 거니깐요)
무통주사 이후 진통제로 바뀌는데 통증이 심하시면 주사 용청 하셔도 됩니다.(이때 의료보험 적용 주사제로 요청하셔야 합니다. 안그러면 나중에 청구되는 진료 처치비용 비싸요. 그리고 주사가 아닌 패치 형태의 진통제도 있습니다. 요건 물어보세요. 보험적용이 안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가장 중요한건 의사가 하라는대로 하시는 겁니다. 의사가 움직이지 말라면 움직이지 말라는 이유가 있는거니 절대 안정 하시고 술 담배
하시면 이번 기회에 끈으세요. 혈액순환 촉진에 방해되어 회복이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요건 의사도 아마 이야기 할거에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