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시브 : 닌자 챔피언을 만나면 공격력 증가
: 주변에있는 닌자 수에따라 공격력 %증가
(이렐리아 패시브와 비슷)
Q 필사즉생 : 체력이 %이하일때 공격/이동속도 %증가
W 진격하라! : 챔피언과 주변 아군의 이속 증가
(슈렐과 비슷)
E 학익진 : 뒤에있는 적에게 시전시 n대의 함선과 거북선이 적을 감싸 기절시키고 n초동안 지속 데미지
(2초/2초(데미지만증가)/3초/4초)
R 명랑대첩 : 지정한 적 양옆으로 평행으로 된 벽을만들고 그안의 있는 적에게 n초동안 둔화효과와 데미지를 줌
(벽에 닿거나 벽외부의 인접한 적에겐 둔화효과)
ㅋㅋㅋ그냥 좀 사기일지도....
학익진 쓰고 명랑 쓰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