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올해 에픽 메가 세일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무료 명작 게임 네 번째 작품으로 '마블 미드나잇 선즈'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에픽 메가 세일을 통해 매주 최고의 명작 게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시기별 제공 게임은 ▲1주 차 '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 ▲2주 차 '파밍 시뮬레이터 22' ▲3주 차 '쉬벌리 2' ▲4주 차 '마블 미드나잇 선즈' 4종이다.
'마블 미드나잇 선즈'는 마블 유니버스를 공유하는 전술 RPG다. '엑스컴' 시리즈 제작사 파이락시스 게임즈가 개발했다. 덱 빌딩을 기반으로 게임이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마블 오리지널 히어로 캐릭터인 헌터가 되어 마법을 사용하는 히어로 집단 미드나잇 선즈와 힘을 합쳐 악마의 어머니 릴리스 부활을 막아야 한다.
'마블 미드나잇 선즈'에는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캡틴 아메리카, 닥터 스트레인지 등 유명 히어로가 등장한다. 플레이어는 이 중 세 명의 히어로를 활용한 전투 덱을 직접 조합해 플레이한다. 이에 더해 67% 할인가로 제공 중인 '마블 미드나잇 선즈' 시즌 패스를 구입하면 DLC 4종을 비롯해 새로운 등장인물과 미션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에픽 메가 세일에서는 '앨런 웨이크 2'(20%), '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40%), '엑스페디션: 머드러너 게임'(20%), '스컬 앤 본즈'(50%), '데드 아일랜드 2'(50%) 등 다수 인기 게임을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이용자는 에픽 메가 세일 기간 중 구매액의 5%를 에픽 리워드 적립금으로 받을 수 있고, 해당 적립금은 제품 구매 14일 후부터 사용 가능하다. 행사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