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언소울드 개발자입니다.
텀블벅을 준비 하면서 새로 트레일러를 만들었습니다.
언소울드 텀블벅이 다음주 1.19 - 2.19일까지 열립니다.
트위터 RT + 알림신청 이벤트로 카운터 LED 키링도 드리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https://twitter.com/megusta21/status/1349570232591867904?s=20
오픈날인 19일 부터는 언소울드 데모를 다시 공개할 예정입니다.
저번 데모때 피드백들 많이 반영해서 기능들을 많이 추가 해서
좀 더 쾌적하게 즐기실 수 있을거에요! :)
*언소울드 데모 업데이트 노트 (여름축제 이후)
-난이도 추가
망국의 왕자(쉬움), 일반(보통) 난이도가 추가 되었습니다. 포즈메뉴에서 언제든지 바꿀 수 있습니다. 너무 어렵다면 난이도 조절을 통해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대쉬 보정 및 가드 방향 보정 추가
대쉬 및 대쉬 기술이 입력 방향 근처의 적을 따라갑니다. 가드시 적을 자동으로 바라봅니다.
포즈메뉴에서 확인 가능하고 대쉬 보정 강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고스트오브 시스템 추가
고스트 오브를 사용해 적들에게 둘러 쌓여 공격받을때 탈출이 가능하고(귀신달리기), 고스트 오브를 사용해 스태미너를 즉시 채울 수 있습니다.(귀신 채우기) 고스트 오브는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회복됩니다.
-체인 카운터중 보스 반격가능
난이도 추가로 일반이하의 난이도에서 보스가 체인 카운터만으로 죽어버리는 경우가 자주 발생했습니다. 따라서, 체인 카운터중 보스가 고스트오브 스킬을 쓰거나 레이지 모드로 돌입이 가능하게 설정했습니다. 다만, 최단속(1프레임) 체인 카운터의 경우만 반격보다 빠르게 카운터가 발동함으로 보스가 반격을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이론상 체인카운터만으로 죽일수 있습니다.)
팁&가이드 추가 (인벤토리에서 각종 팁과 가이드를 확인가능합니다.)
-BGM 교체 및 필드 BGM추가
감사합니다!
되게 어지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