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전설템 2시간하면 무조건 한개는 떨구는 느낌이고 퀘스트초기화하고 레오닉 보스잡으면 무조건 전설 1개 드랍설정 되어서 옛날 폐지줍는 노인시절보다 재미집니다.
그리고 몹이주는 레어나, 레어 도안 배워서 제작해도 스탯이 주케릭스탯에 맞게 나오는점이 좋은거 같고
(악사나 수도승이면 민첩이 무조건 붙는)
포인트도 290~360사이로 나와서 좋은거 같네요
그리고 템거래 안되는건 빡칠만한 일이긴한데 이게 또 막상해보니 전설템도 상향되고 폐지가 별로없어서
3일 했는데 디피가 훅훅 오르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다른 직업의 전설줏으니까 어차피 팔지도 못하는거 새케릭도 해보게 되는 재미가 생기네요
이전에 템 거래 됬을땐 자기직업템 아니면 무조건 경매장에 팔아서 번돈으로 자기직업에만 투자한 점에서 다른 직업도 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되는 변화를 이번 패치가 준거 같아요
정복자도 네팔렘 증가가아닌 스탯 증가로 이어져서 만렙 찍어도 계속 성장한다는 느낌이 있네요
가장 많이 변한건 게임 시스템인데 예전엔 극피 극확에 올인하는 구조였다면
이제는 스킬 추가데미지와 독이나,화염같은 속성에 따른 추가 데미지를 주는 옵션이 생겨서
템에따라 스킬변화를 주어야하는 상황이 오게됐어요
ps.어제 크라이더 궁하고 마수, 요르단 얻었는데 딱히 그것때문에 그러는건 아닙니다 진짜 재미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