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Swan
접속 : 4275   Lv. 52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738 명
  • 전체 : 808660 명
  • Mypi Ver. 0.3.1 β
[포뮬러1] F1 오스트리아 그랑프리 레이스 결과 (16) 2016/07/03 PM 10:45

페라리가 무리한 작전을 쓴걸까요? 운이 없었던것 같네요. 소프트 30랩(퀄리포함)에 타이어가 폭발하는 순간 입니다.

 

 

 

 

오늘 니코는 완벽했지만, 메르세데스는 전략과 피트 워크에서 해밀턴에게 물을 멕이더니 결국 사단이 났네요.

팀의 실패로 보이는군요.

 

 

석연찮은 우승, 야유는 덤...

 

스카이 스포츠 해설자 말로는 로즈버그의 드라이빙 에러라는 군요.

다음 주가 영국 그랑프리인데, 한 주 동안 시끌 시끌 하겠네요.

 

 

 

 

독일 팬들의 야유가 대단하네요. 다음주  영국에서 니코가 앙갚음 당하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ㅋㅋㅋ

니키 라우다는 니코의 브레이크 문제가 있은것 아니냐는 말을 하네요.

팀 수장인 토토 볼프도 로즈버그의 브레이크 바이 와이어가 마지막 스트레이트에서 문제가 있었다고 하네요.

니코의 계약 갱신은 더욱 뒤로 물러 지겠네요.

 

*이미지 크기를 줄여보려고 해도 편집에서 툴에 있는 이미지 사이즈 조정이 먹지를 않네요. 양해 바랍니다.^^

 용량은 작아요.ㅎㅎ

 

*피니쉬가 너무 극적이라 매너 레이싱 베를라인이 10위 피니쉬로 포인트 따낸것도 몰랐네요.

 축하해야 겠네요.

*버튼도 6위 피니쉬로 근래 최고의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신고

 

빵삼2    친구신청

장미는 공간을 주고 푸쉬했다고 생각하는데 해밀이 코스아웃했다가 그냥 들이받네요... 장미팬이기 때문인지 짜증이... 추후 그리드 강등을 기대합니다.

안티프래즐    친구신청

저는 다르게 보이는데요. 니코가 언더가 나면서 해밀턴이 나가기 전에 충돌했습니다.
위에 사진 보시면 뒤에서 볼때 로즈버그 프론트윙이 주저 앉은게 보입니다. 해밀턴 코스 복귀 전이죠.

안티프래즐    친구신청

해밀턴이 니코의 프론트윙을 밟았어요. 니코 팬 입장에서는 충분히 열받을 사안으로 보입니다만....

Ttae Raek    친구신청

음...메르세데스팀내에 먼가 트러블이 있는가보군요
막판가서 왜갑자기 저러지 싶었습니다

안티프래즐    친구신청

트러블이라기 보다는 여기가 로즈버그가 2연승 거둘 정도로 강한 코스 입니다.
근데, 로즈버그에게 언더컷을 준대다가 해밀턴은 피트 크루 실수 두 번 있었구요.
마지막에 해밀턴이 추월하는 과정에서 서로 충돌한건데요. 뭐, 늘상 있는 일입니다. 이 두선수는....ㅎㅎ

Ttae Raek    친구신청

오..그렇군요 ㅎㅎ
그래도 대단하네요 부딪혔는데 끝가지 들어가는거보면..
근데 베텔은....ㅜㅡ

안티프래즐    친구신청

로즈버그 골인 한것은 정말 운이 좋았습니다. 리타이어 했어도 이상하지 않은 상황이었네요.
깔끔하게 프론트윙만 망가지면서 그래도 최소한의 포인트는 챙길수 있었습니다.

darkzihard    친구신청

베텔은 너무 버텼어요. 핏인해서 타이어를 바꿨어야 하는데 너무 버티다가.... 펑처나자마자 베텔이 엔진 끄고 필요한 조치는 다취한것 같긴한데 안타깝죠.
그리고 메르세데스 듀오는... 시간이 지날수록 사이가 뒤틀리는것 같습니다.해밀턴은 로즈버그 타이어가 슈퍼소프트고 자기는 소프트인것에 불만이 많았고 로즈버그는 카메라에 잡힌거 보면 상당히 화나있는것 같던데 과연 다음주에는 어떻게 될려나요.

안티프래즐    친구신청

베텔 그 순간에 후진 기어 넣었나 보던데 대단하네요. 역시. 지난 해 스파가 되풀이 된것 같아서 좀 안타깝네요. 저도 그게 궁금하네요.
왜 슈퍼 소프트를 그렇게 오래탔는지 모르겠네요. 어차피 소프트로 갈텐데...

메르스는 좀 꼬이게 생겼네요. 로즈버그는 타이어 마모와 브레이크 문제로 해밀턴한테 기회를 줬지만, 충돌해서 놀랐다고 하네요.
화면을 보면 해밀턴을 9대 1 정도로 잘못은 없어 보입니다. 로즈버그가 거기서 브레이크 문제가 있었고 충돌로 이어진게 안타깝네요.
저도 해밀턴과 로즈버그에게 다른 타이어를 준것은 잘 이해가 안되네요. 해밀턴 첫 스틴트도 너무 길어서 언더컷 당하고..
오늘 작전 엉망에 해밀턴 타이어 교체 개판이었네요. 해밀턴은 솔직히 8점을 도둑 맞을뻔했다고 봅니다.( 팬이라 편파 발언입니다.ㅎㅎㅎ)

DSCYTHE44    친구신청

해밀이가 울트라 소프트로 예선 포함해서 25랩정도 달린 것 같은데 슈퍼 소프트 30랩이 너무 버틴 걸까요??
전 조금 더 갈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안티프래즐    친구신청

베텔 타이어 폭발 건은 뭔가 석연찮죠. 너무 많이 탔다 아니다를 보려면 정밀 조사가 이뤄져야 할것 같네요.

DSCYTHE44    친구신청

베텔 타이어 버스트는 진짜....
슈퍼 소프트 30렙이면 그렇게 무리한 상황도 아니었고, 베텔도 모니터링으론 전혀 문제없었다고 했는데...ㅠ.ㅠ
매해 저런 어이없는 상황이 여러번 나오네요, 코너도 아니고 스트레이트에서 갑자기 버스트
피렐리의 타이어 품질에 대해서 당분간 또 시끄럽겠죠??

자세한 상황은 일주일 내내 뉴스로 나오겠지만
저도 로즈버그와 해밀턴의 충돌은 로즈버그의 실수라고 생각됩니다
아무리 마지막 랩이었고 승부욕이 강하다고 해도
이미 코너 들어가기 전에 해밀턴이 앞인 상황이었는데 로즈버그가 너무 무리하게 들어가는 것으로 보였어요

베르스타펜은 벌써 2번째 포디움!!!
레드불이 엔진만 어떻게든 따라가면 월드 챔피언도 꿈이 아닐 신인인 것 같습니다..ㅎㅎㅎ

안티프래즐    친구신청

베텔은 정말 피렐리 저주 할것 같네요. 베텔도 언급했듯이 타이어가 "폭발"했으니까요.
피렐리가 최소 2019년까지 계약 연장한것 같던데 답답하네요.

로즈버그는 거기서 그냥 추월 주고 직선에서 다시 노려 봤으면 어땠을까 싶네요. 너무 커버하려다 화를 부른것 같네요.
브레이크 문제도 있었다고 하니 안타깝긴 하네요. 마지막 랩 추월이라니.....

깜박하고 맥스 얘기를 빼 먹었네요.ㅎㅎ
이 친구는 실수할 때는 좀 실망이지만, 잘 할때는 정말 잘하네요. 진짜 미래의 월챔 재목은 맞는것 같습니다.ㅎㅎ

안티프래즐    친구신청

*** 로즈버그 팬들이 그렇게 해밀턴을 야유한 이유는 장내 아나운서가 충돌이 해밀턴의 잘못이라고 중계를 했다고 하네요, ㅋㅋㅋ
해밀턴이 두 번의 피트 스탑에서 부가적으로 잃어버린 타임은 3.3초 라고 합니다.

dix    친구신청

마지막랩 충돌장면에서 둘다 리타이어 안하고 체커기 받은것 만으로도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장미군 프론트윙 날아간거 보여주는데 해밀이도 차에 데미지 입은거 아닌가 싶었습니다...
후미랑 꽤 차이 많이나서 2위는 할줄 알았는데 귀신같이 4위로 포디움 못올라간... (위에서 한판 붙는거 아닌가하고 살짝 기대했던...)

안티프래즐    친구신청

해밀턴은 아마 사이드 포드가 부서졌을 겁니다. 진짜 둘다 들어온게 행운이죠. 베르스타핀에게 우승 바칠 뻔 했습니다.
루이스는 이제 파워 유닛 여유도 없으니, 차량 데미지 정말 신경 써야겠죠.
저도 포디움에서 어떤 분위기 나오나 했는데, 니코가 4위...ㅋㅋ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