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연습이 끝났네요.
르노
토로로소의 리버리는 참 잘나온것 같습니다. 차 성능도 좋은것 같구요.
오후 연습에는 사고가 참 많았습니다.
ㅎㅎ 농번기가 돌아 왔습니다. 다들 밭갈기에 여념이 없군요. 먼저 하스팀, 그로쟝 ^^
턴 12 실수로 퀄리파잉 시뮬을 망쳐버린 레드불, 막스. 플로어 손상으로 이후 본인의 연습은 중단 되었습니다.
은퇴후 다시 루키(?)로 돌아온 마사 ^^ 기어 박스 문제로 트랙에 주차했습니다.
턴 6과 7사이에서 실수한 자우버, 마커스 에릭슨.
윌리엄스에서 메르세데스로 이적한 보타스.
다들 윌리엄스 팀의 랜스 스트롤의 사고를 걱정 했지만....
정작 사고는 르노 팀의 졸리언 파머가 일으켰습니다.
마지막 코너를 돌아 나온다가 리어 스핀을 일으키고 벽에 충돌하며 차가 크게 망가졌다네요.
내일 예선까지 잘 고쳐 질지 모르겠네요. 파머는 전해진 바로는 부상이 없다고 합니다. 다행이네요.
핑크 카, 퍼플 타이어!
- 해밀턴은 쾌조네요. 아직까지는 실수도 없고 딱히 흠잡을 곳이 없어 보이네요.
- 베텔은 기대했던 만큼 좋은 느낌이 아니었다고 멘트, 아직 개선의 여지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 보타스는 적응 기간을 생각한다면 좋은 모습 처럼 보이네요. 전력을 다 한것인지도 모르겠고요.
- 리카도는 오전과 다른 세팅을 했는데 별로 안좋아서 롤백 할 것이라고 팀에서 멘트.
막스는 사고전까지는 4위 정도의 페이스 였는데, 오프 트랙을 긁으면서 플로어 손상으로 제대로 기록을 못 냈습니다.
- 하스팀은 작년에도 시즌초에 아주 좋았는데, 순위만 보면 올 해도 괜찮은 스타트 같네요.
- 토로로소가 괜찮네요. 반면에 윌리엄스와 포스 인디아는 아직 인상적 모습이 없습니다만
내일의 예선을 위한 숨고르기 인지, 위장 전략인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 맥라렌이 걱정했던것 만큼 나쁘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스토펠이 아직 페이스가 쳐져 있지만
알론소는 Q2에 어쩌면 올라갈지도 모르겠네요. 근데, 메르세데스 엔진 팀들이 있어서 낙관할 수는 없을것 같네요.
- 팀들 분포만 보면 정말 중하위권은 전쟁이라고 불릴 정도로 경쟁이 심하지 않을까 생각 하네요.
맥라렌은 메르세데스 엔진에서 혼다 엔진으로 바꾸면서 스폰서들 다 떨어져나갔는데
과연 올해도 망하면 스폰서가 남아있을까.... 싶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