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칼 벨라인(독일) ------------------- 안토니오 지오바나찌(이탈리아)
지난 개막전에 부상으로 인해 결장했던 파스칼이 차이나에서도 불참 한다고 하네요.
바레인에서는 복귀를 희망하지만, 러시아 그랑프리 까지 늦어질지도 모른다고 합니다.
원인은 겨울에 레이스 오브 챔피언에서 입은 부상이 원인 입니다. 아직 몸에 대한 100% 확신이 없다고 하는군요.
안토니오가 좋은 모습을 보임에 따라 자우버 입장에서는 나쁘지 않은 상황이라고 할 수도 있겠네요.
요새는 돈 없으면 시트에 앉을수가 없는 상황이라 안토니오가 파스칼을 대체할 가능성은 많지는 않아 보입니다만...
어째든, 파스칼이 얼른 쾌차 하기를 바랍니다.^^
차이나 그랑프리 변화점
- 스타트 라인 근처의 범프를 없애기 위해 스트레이트 부분을 새로 포장했다고 합니다.
- 빨라진 스피드에 대응하기 위해 턴1과 8 부분에 추가적인 타이어 베리어를 설치.
- 턴 2, 3, 12 부분의 연석들을 약간 수정. 기존 트랙보다 약간 높게 턱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 DRS 구간은 기존과 동일.
페라리의 중국 그랑프리 프리뷰
저번 호주 그랑프리 퀄리파잉에서 해밀턴이 턴1 진입시의 화면입니다.
지난해와 비교해서 중력 가속도 최고치가 1.6 증가했다고 나옵니다. 6.3G라 대단하네요.
메르세데스는 자기 팀의 타이어 마모가 심했던 것을 차량의 무게에서 기인한 부분이 있다고 추측한 것 같습니다.
전하는 기사들에 의하면 차량 무게를 덜어내기 위해 열심히 작업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 해도 그렇고, 중국 그랑프리가 점점 재미있어지는 모습입니다.ㅎㅎ
호주가 스트리트 서킷이었기 때문에, 제대로된 트랙 테스트는 상하이가 처음이라고 할수도 있겠습니다.
해밀턴이 4승을 거두면서 현역중에서는 가장 좋은 모습을 보이는 곳인데요.
과연 페라리와의 승부는 어떻게 될지 기대 되네요. 날씨도 기대 됩니다. 폭우가 올 때도 있는 곳이라..ㅎㅎ
F1 공식 버츄얼 랩 영상 입니다. F1은 자신들의 유튜브 영상을 링크를 통해서는 보지 못하게 제한하고 있습니다.
영상을 클릭 하셔서 이동해서 보셔야 합니다만, 잘 만들어진 영상이라 참고해 보시라고 첨부합니다.
심지어 하이라이트도 잘 만들어놓고 나중가면 날려버리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