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세팡은 덥고 습하고, ㅎㅎ 구름이 많이 끼긴 했지만 비는 오지 않고 있습니다.
퀄리파잉전이나 그 때쯤 비가 올지도 모르겠네요.
멕시코 지진 구호활동 응원 사진을 찍고 있는 페레즈. 구호와 회복이 잘 이루어 지길.....
그는 이미 2억여원을 기부 한 바 있습니다.
비가 예보 되는 상황이라 마음 바쁜 드라이버들이 쏟아져 나옵니다.
트랙에 재미있는 장면이 연출 되었습니다. 아주 튼튼한 버블이네요.^^ 패독에서 날아온듯....
개슬리 차에서는 오늘도 매연이 ㅎㅎ, 아마도 오일이 타서 그렇다는 것 같습니다.
휠 락 업이 크게 걸린 그로쟝, 스팟이 생기면서 이후 차에 진동이 오는 모습이 포착 되었습니다.
ㅎㅎ 이게 무슨 장면 인가요?
파머는 핫 랩 중이었고, 막스는 천천히 돌고 있었는데 파머가 휠 락이 걸리면서
막스를 추돌
프론트 윙 반쪽이 날아간 파머, 스핀한 막스. 핫랩 차 앞에 있던 막스의 잘못이 약간 커 보입니다.
메르세데스는 세팡에서 보타스에게만 새 에어로 파츠를 달아 주었습니다. 해밀턴은 이전꺼 그대로...
보타스는 어제 연습이 끝나고 기록이 저조한 것은 새 에어로 파츠 때문일지도 모른다는 말도 했습니다만 결과는
페라리가 세팡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네요. 연습에서 계속 수위를 차지 하고 있습니다.
보타스는 어제는 햄 보다 안좋은 페이스 였지만, 오늘은 역전 했네요. 과연 퀄리는 어떻게 될지.
다만 경기 막판에 베텔은 차량에 문제가 생겨서 아주 저속으로 피트 까지 겨우 겨우 복귀했습니다.
큰 문제는 아닐것 같지만, 퀄리파잉이 열릴 때 까지 기다려 봐야 자세한 소식을 알 수 있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