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케된게 오전 보다 오후에 더 그립이 없었던 건지 스핀하는 선수들이 많았네요.
연습임에도 많은 관중들이 입장 했습니다.
맥라렌 팀 반돈의 파워 유닛 사용량인데 ㅎㄷㄷ 하네요.ㅎㅎ
연습 초반 마지막 코너에서 스핀하는 그로쟝. 상당히 심하게 게걸음을 하면서 타이어가 크게 닳았습니다.
타이어에 데미지가 많이 들어갔는데, 냅다 달려 버리니 타이어 겉에가 일어나면서 플로어를 쳐서
플로어가 망가지고 데브리가 산개 했습니다. 덕분에 레드 플래그. 아~ 그로쟝~~~
알론소 차에 장착된 업그레이드 버전 프론트 윙. 효과를 볼까요? ㅎㅎ
해밀턴도 스핀 후에 게걸음을 해서 슈퍼 소프트는 1랩도 테스트를 못했네요.
다행히 그로쟝을 타산지석으로 삼아 살살 개러지 까지 돌아 갔습니다.
베텔은 뭐가 터진것 같다며 급하게 무전을 날렸는데, 산(acid)이 흘러 나온다고 하면서 급히 피트 복귀.
아, 이것은....ㅋㅋㅋ.
콕핏에 뭔가 액체가 누수 되면서 약간은 불안한 장면을 만들어 냈지만 금새 수리하고 트랙으로 복귀 성공.
오후 연습에 괜찮은 페이스를 보인 알론소.
뭐가 진짜 페이스인지는 모르겠지만, 리카도가 1위를 하며 연습 종료.
오리무중 퀄리파잉? ㅎㅎ
- 토로로소의 내년 라인 업이 현재의 개슬리 -하틀리가 될 수도 있다고 팀 보스가 언급.
과연 신인 둘로 팀을 이끌어 갈런지... 원래 토로로소가 그런 색깔이긴 했지만 어떨지 모르겠네요.
- 베텔 차에서 터진게 소화기 라고 하는 데요. 차에 소화장치가 실려 있나 보네요. 처음 알았네요.
- 파워 유닛 교체로 알론소 20 그리드, 반돈 35 그리드 패널티.
- 마그누센이 어제 위장 통증으로 누웠었는데 오늘 FP3 전에 FIA 닥터로 부터 진찰을 받고
레이스 허가를 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위통으로 어제 드라이버 브리핑도 빠졌다고 하네요.
stomach bug 라는데 무슨 질환인지...
http://www.planetf1.com/news/unwell-magnussen-needs-all-clear-from-fia-doc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