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요일 레이스에는 기온이 올라간다는 소식이 따로 나오는 것으로 봐서는
현재는 예상보다 기온이 낮은 상태로 보입니다.
- 트랙 온도가 많이 낮습니다. 날씨가 구름도 많고 우리나라 현재 기온과 비슷하거나 더 낮은것 같네요.
- 오늘 하스팀이 내년 드라이버 라인업을 발표했는데
올 시즌과 같이 그로쟝, 마그누센 조합 입니다. (제 예상과 달리 교체 없이 그냥 가네요.ㅎㅎ)
- 이제 내년 드라이버가 아직 결정되지 않은 팀은
포스 인디아, 토로로소, 윌리엄스 정도가 남은 것 같습니다.
- 그리드 패널티를 받는 팀들이 있습니다.
- 레드 불은 멕시코 고지에서의 르노 C-스펙 엔진의 안정성이 담보되지 않는다는 이유로
B-스펙 새 엔진으로 롤백 하면서 리카도와 베르스타핀 모두 그리드 후미에서 출발 합니다.
멕시코시티의 희박한 산소량으로 인해 출력 저하를 걱정하는 얘기는 들어봤는데
딱히 어떤 점을 염려한것인지 잘 모르겠네요.
- 자매팀 토로로소도 그리드 패널티를 받게 되었습니다만, 좋은 소식 일지도.
혼다가 업그레이드된 새 엔진을 제공해 옴에 따라 새 엔진을 얹고 그랑프리에 임하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개슬리, 하틀리 모두 그리드 뒤에서 레이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 연습 1 결과
- 메르세데스는 타이어 셋 쵸이스에 따라서 하이퍼소프트 연습은 오후 시간에 할 것 같네요.
- 리카도는 차량에 문제가 생겨서 플로어도 떼어내고, 기어 박스도 분리 했다고 하네요.
레드 불 올 해 문제가 상당히 많네요. 과연 혼다 엔진을 달고 이런 모습을 벗어나게 될 지...
- 토로로소는 아무래도 크비앗을 내년에 다시 불러올 것 같습니다.
자꾸 모습을 비춰주네요. 토피도가 돌아오면 베텔이 싫어할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